•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CoinNess
  • 조회 수 30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에이티즈가 '킹덤' 이후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팬들을 찾는다.

에이티즈는 13일 오후 4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제로: 피버 파트 3'(ZERO: FEVER Part.3)의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제로: 피버 파트 3'는 느닷없이 찾아오는 청춘의 열병을 주제로 다루는 '피버' 시리즈의 세 번째 앨범이다. 기나긴 열병의 끝자락에 도달한 에이티즈의 청춘을 뜨거운 태양과 세상을 밝히는 신비로운 새벽빛에 비유한 곡들이 담겼다.

더블 타이틀곡은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과 '데자뷰'(Deja Vu)다. 이 중 중점적으로 활동을 펼칠 곡은 컴백 전 진행한 투표를 거쳐 '데자뷰'로 낙점했다. 알 수 없는 강력한 대상에 대한 이끌림, 혼란스러움에도 멈출 수 없는 갈증, 갈망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컨템퍼러리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데자뷰'에 대해 민기는 "절제된 섹시와 성숙함을 넘어 관능적인 모습까지 보여드릴 수 있는 곡이다. 처음으로 시도한 스타일의 곡이자 팬들이 보고 싶어한 분위기의 곡이라 활동곡으로 선정된 게 아닐까 싶다"며 "이 곡을 듣다 보면 한 편의 미스터리 소설을 읽은 것처럼 긴장감이 느껴지실 것이다. 중독적인 멜로디도 계속 귀에 맴돌 것"이라고 자부했다.

또 투표의 의미와 관련해 종호는 "'누구나 우리 배에 승선할 수 있다'는 의미로 활동곡 투표를 진행하면 어떨까 했다. 에이티즈는 팬들과 함께 항로를 만들어가는 팀"이라고 말했다.

투표에는 신동엽, 비, 김종국, 싸이, 제시, 허니제이, 노제, 노노카, 펜타토닉스의 스콧 호잉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홍중은 "싸이 선배님은 '지금까지 하던 스타일과 많이 바뀌었는데 멋지다'고 해주셨다. 대선배님들의 격려와 조언이 힘이 많이 됐다. 덕분에 이번 활동을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앨범에는 트로피컬 댄스 팝 '필링 라이크 아이 두'(Feeling Like I Do), 강렬한 록스타일의 곡 '로키'(ROCKY), 컨템퍼러리 어반 알앤비 곡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 등이 함께 수록됐다. 멤버 홍중과 민기는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홍중은 두 곡의 작곡과 편곡에도 이름을 올렸다.

한편 에이티즈는 컴백 전 출연한 Mnet 보이그룹 경연 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을 통해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였다. 이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감을 더 얻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여상은 "'킹덤'을 하는 동안 선배님들의 무대를 보며 디테일한 표현법과 여유 있게 무대를 꾸미는 법을 배웠다. 치열하게 경쟁하면서 멤버들 모두 성장했고 스펙트럼도 넓어졌다"고 했다.

앨범은 선 주문량만 81만장을 돌파했다. 에이티즈는 이날 오후 6시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출처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210913_0001582244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싸다파일] 회원가입만 해도 777,777P 증정!! 🚀무료영화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