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익명

2020.11.03

오정연, 뉴에라프로젝트와 전속계약…이수영·강성연과 한솥밥[공식]

조회 수 7 추천 수 0
출처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976246 
오정연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뉴에라프로젝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일 뉴에라프로젝트는 “방송인 오정연과 최근 전속계약을 맺었다. 다양한 능력을 갖춘 오정연이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가는 데에 좋은 조력자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정연은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 활동을 시작했으며 KBS의 스타 아나운서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5년 프리랜서로 전향한 후에도 방송·MC·연기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쳤고 교양과 예능을 넘나드는 유연함과 남다른 입담으로 색깔 있는 방송인이자 여성 MC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외에도 오정연은 서강대 언론대학원에서 연극영화를 공부하고 고려대 정책대학원의 최고위 과정에서 기획 및 경영에 대해 수학하는 등 지속적인 자기 계발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정연이 가진 밝은 에너지와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약을 이어나갈 것이다. 오정연의 변신에 대해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오정연은 오는 5일 방송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나는 살아있다’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