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CoinNess
  • 20.11.02
  • 9
  • 0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찐친들의 원픽 쟁탈전이 펼쳐졌다.

3일 방송된 ENA 예능 프로그램 '명동사랑방' 2회에서는 16인 대학생들의 커플 매칭을 향한 불꽃 튀는 단체 미팅이 그려졌다.

1차 첫인상 선택으로 매칭된 커플들은 점심 데이트를 즐기며 서로에 대해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태권돌 송다빈-똑블리즈 유현서, 태권돌 오종훈-앙큼폭시 양샛별, 태권돌 정인창-똑블리즈 신지혜, 태권돌 박형민-똑블리즈 김시원, 연대어때 이은학-앙큼폭시 오하은, 연대어때 마민서-똑블리즈 신채연, 연대어때 고석현-앙큼폭시 제예진, 연대어때 이동희-앙큼폭시 서유빈은 함께 도시락을 먹으며 본격적인 미팅에 나섰다.

시작부터 미묘한 분위기가 감지됐다. 특히, 태권돌 정인창과 1차 커플 매칭이 된 똑블리즈 신지혜는 정인창의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엉뚱한 질문에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달라서 당혹스러웠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신지혜는 '이성보다는 동생 느낌이 더 많이 들었다'라고 했다.

점심 데이트를 마친 여덞 커플들은 베개 싸움에 나섰다. 호텔 뷔페 이용권이 우승 상품으로 걸린 게임에 여덟 커플들은 그야말로 이를 악물고 싸웠다. 그런 와중에 출연진들의 의외의 인연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연대어때 마민서와 태권돌 정인창이 알고 보니 군대 조교와 훈련병 사이였다. 이에 정인창은 '분대장이었던 민서 형이 여기서는 라이벌이 되니까 진짜 이기고 싶었다'라고 털어놨고, 결국 마민서를 뜀틀 아래로 떨어트렸다.

베개 싸움의 호텔 뷔페 이용권은 태권돌 박형민-똑블리즈 김시원 커플에게 돌아갔다. 특히, 두 사람은 마치 찐 커플 같은 케미스트리를 드러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박형민이 혼신의 힘을 다해 베개 싸움을 하던 중 김시원에게 "뷔페 꼭 먹어야겠냐?!"라고 물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서장훈은 '15년 차 부부를 보는 것 같다'라고 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진실 게임이었다. 질문을 지목받은 사람이 질문에 해당하는 일등과 꼴등을 뽑아 각각 샴페인을 한 잔씩 건네는 게임으로, 누가 일등이고 누가 꼴등인지를 유추하는 재미가 있었다. 또한, 4MC 서장훈, 채정안, 박하선, 양세찬마저 깜짝 놀라게 한 파격적인 질문들이 쏟아져 "세다 세!", "대박!" 등 환호성이 이어졌다.

특히, 앙큼폭시 제예진은 '스킨십을 자연스럽게 할 것 같은 사람' 일등으로 연대어때 이은학을 뽑았다. 제예진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은학 오빠처럼 순수하게 생긴 사람이 더 스킨십을 잘한다고 생각한다'라고 털어놨다. 이은학은 스킨십을 잘하냐는 질문에 '상대방이 정신 차리면 다른 광경이..'라는 파격 발언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어놓았다. 이에 연대어때 팀의 커플 매니저 서장훈은 "너 연대 다니는 거 맞아?! 무슨 소리 하는 거야 지금"이라는 돌직구 발언으로 현장을 초토화했다.

그런가 하면 진실 게임 도중 서로의 파트너 몰래 눈빛을 주고받는 출연진들도 있었다. 태권돌 오종훈이 같은 태권돌 팀 송다빈의 파트너인 유현서에게 자꾸만 눈길을 줬다. 뿐만 아니라, 태권돌 박형민은 빵 터지는 4차원 입담과 매력으로 다크호스로 등장했다. 중간 작전 타임에서 여성 출연자들의 몰표를 받기도 했다.

뜨거웠던 진실 게임 끝에 이번엔 여성 출연자가 남성 출연자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시간이 다가왔다. 남성 출연자가 노래를 부르면 여성 출연자가 노래의 뒷부분을 이어서 부르며 마음을 표현해야 했다.

특히, 중간 작전 타임에서 '파트너 바꾸고 싶다. 뺏어오고 싶다'라고 선전포고한 똑블리즈 신지혜는 같은 팀 신채연의 파트너인 마민서에게 마음을 표현했다. 절친 사이인 신지혜와 신채연 모두 마민서의 노래를 이어 부르며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신지혜는 '이렇게까지 저돌적으로 해본 적이 있었나 싶다. 정말 용기 내서 갔다'라고 고백했고, 마민서는 파트너인 신채연이 아닌 신지혜를 선택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신지혜와 마민서의 커플 메이드에 신지혜의 파트너 정인창은 '기분이 진짜 이상했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뒤이어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정인창이 눈시울을 붉히는 모습까지 포착돼 다음 주 또 어떤 반전 결과가 펼쳐질지 기대감을 높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