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CoinNess
  • 20.11.02
  • 1
  • 0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전도연에게 새로운 위기가 찾아왔다.

2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는 행선(전도연)과 치열(정경호)의 달콤한 연애모드와 함께 쇠구슬 사건의 진범인 동희(신재하)가 숨겨왔던 진짜 얼굴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행선은 동희의 쇠구슬 새총의 타깃이 되었지만, 때마침 도넛을 사서 깜짝 방문한 치열의 등장으로 다행히 위기를 넘겼다. 이어 선재(이채민)가 준 프린트와 중간고사 시험 문제가 똑같다는 것을 알고 충격에 휩싸인 해이는 결국 백지로 답안지를 제출했다.

진이상(지일주)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구속 영장 심사를 받던 희재(김태정)는 더이상 용의자가 아닌 목격자로 결정적인 진술을 했다. 바로 범인의 손이 하얗고 길었다는 것과 검지 부분에 굳은살이 있었다고 구체적인 증언을 한 것. 이와 함께 동희의 손가락에 굳은살이 비치면서 긴장감은 한층 배가되었다.

이 가운데 행선과 치열은 달달한 연애를 이어갔다. 집에 보일러가 고장난 치열은 호텔이 아닌 행선의 집으로 향했다. 치열의 깜짝 방문에 재우(오의식)는 "치열이 매형"이라며 격한 환영 인사와 함께 "그럼 오늘 내 방에서 자는 거예요? 남자끼리?"라며 손수 자신의 방을 구경시켜 줬다. 속절없이 그의 방으로 끌려 들어가는 치열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행선네 식구들과 함께 젠가 게임을 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고 재우와 나란히 누운 치열은 좀처럼 쉽게 잠들지 않는 재우를 겨우 재운 후 행선의 방으로 향했고, 알콩달콩한 실랑이 끝에 잠들었다.

하지만 달달한 모드는 오래가지 못했다. 치열이 하루 종일 인강을 찍는다는 소식에 간식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연구소로 직접 사랑의 배달을 간 행선은 한창 강의 촬영에 열중하고 있을 치열을 생각해 동희에게 샌드위치를 건넸다. 하지만 행선이 갔다고 생각한 동희는 샌드위치를 바로 쓰레기통에 버렸고, 물티슈를 챙겨 주기 위해 다시 돌아온 행선은 그 현장을 목격했다. 찜찜한 기분이 오해가 아니라 모두 사실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 행선은 "그날도 일부러 그런 거예요?"라고 물었고, 순박한 미소를 짓던 동희의 얼굴은 순식간에 싸늘하게 굳어 소름을 유발했다. 그리고 때마침 두 사람의 모습을 보게 된 치열은 오해가 있을 거라며 행선을 달래 보려고 했지만, 행선은 동희의 두 얼굴을 직접 목격했기에 더 이상 흔들리지 않았다.

한편, 해이는 힘들어하는 선재를 만나기 위해 계속 노력했다. 그 와중에 선재가 해이에게도 시험지를 보여줬다는 것을 알게 된 선재 엄마는 바로 해이를 만났다. 이에 해이는 선재 엄마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설득하려고 했지만 소용없었다. "이미 물은 엎질러졌어. 선재 앞날을 생각한다면 그냥 모른 척해"라는 선재 엄마에게 해이는 "선재를 위해서가 아니라 아줌마를 위해서겠죠. 선재 지금 안 괜찮아요. 전 제 소신대로 할 거예요"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이후 쓰레기봉투를 사 오라고 해이에게 연락했던 행선. 하지만 시간이 한참 지나도 해이는 집에 돌아오지 않았고, 그 소식에 한걸음에 달려온 치열과 영주와 함께 거리 곳곳을 뒤지며 해이를 찾기 시작했다. 파출소에 함께 가 실종 신고를 한 행선은 다음날 해이의 통화 기록 조회에서 마지막으로 통화 한 사람이 선재 엄마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선재 엄마는 선재 폰이 꺼져 있어서 연락해 본 것이라고 거짓말을 했고, 이를 모두 들은 선재는 엄마가 해이와 만났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죄책감은 더욱 커져갔다. 여기에 행선은 해이가 중간고사 국어 과목 답안지를 백지로 냈다는 것까지 알게 되면서 불안감은 더해갔다.

그리고 누군가에게 쫓기던 해이가 교통사고를 당해 쓰러지고, 그 모습 뒤로 검은 후드 티를 입고 서 있는 동희가 비치면서 엔딩이 완성했다. 과연 해이의 실종과 동희가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인지, 그리고 행선네 가족에게 닥친 최악의 위기 상황이 어떤 전개로 이어지게 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