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CoinNess
  • 20.11.02
  • 3
  • 0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CEO 송은이의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과와 멜로망스 김민석의 매력적인 일상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36회에서는 방송 최초 송은이의 신사옥 공개부터 '고막남친' 멜로망스 김민석의 먹부림 가득한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24시간이 모자란 CEO 송은이의 일과가 그려졌다. 송은이는 잠에서 깨자마자 업무 메시지, 콘텐츠 모니터, 걸려오는 전화 등 잠시도 휴대폰에서 손을 떼지 못해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최신 유행하는 헤드폰 패션을 장착한 송은이는 아침 운동을 하기 위해 집 근처 개천으로 갔다. 그녀는 공원에서 새순에 관심을 보이며 Z천명다운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날 운동의 하이라이트인 복싱 탭볼 50개 치기에 도전에 한껏 집중한 끝에 성공의 기쁨도 만끽했다.

그런가하면 송은이의 신사옥도 공개됐다. 송은이는 출근하자마자 본격 업무에 들어갔고, 회사 전 층을 돌아다니며 설거지나 분리수거까지 직접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였다. 매니지먼트실을 방문한 송은이는 매니저들끼리 맞춘 단체 슬리퍼를 보고 "너네만 맞춘 거야?"라고 하는가 하면, 올바른 의자 사용법을 전하는 등 유쾌한 꼰대표 면모를 보이며 폭소를 유발했다.

잠시 후 송은이의 신사옥들이와 데뷔 3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홍현희가 사무실을 방문했다. 홍현희는 화려한 의상과 풍선 화환, 떡을 준비해 송은이를 놀라게 했다. 이때, 홍현희가 "풍악을 울려라~"라고 외치자 사물놀이패가 등장해 흥을 끌어올렸다. 홍현희는 고사상을 대신해 본인의 코에 5만원권 지폐를 꽂고는 사물놀이패와 함께 회사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잔치를 벌여 웃음 폭탄을 터트리기도 했다.

한편 또 다른 손님, 전참시 식구들을 위해 요리에 나선 송은이와 김한희 매니저는 요리고수 김숙을 소환, SNS에서 핫한 스페셜한 요리를 선보였다. 김숙은 화려한 플레이팅과 음식 솜씨로 손님맞이에 박차를 가했다.

다음으로 멜로망스 김민석의 영상을 보기에 앞서 양세찬은 저작권료가 상당할 것 같다면서 한달 용돈이 얼만지 물어봤고, 김민석은 500만원이라고 시원하게 대답했다.

이후 본 영상에서 김민석은 눈 뜨자마자 영양제 10알을 먹고는 외출시 먹을 영양제까지 챙겼다. 이어 영양제 사랑에 대한 매니저의 증언이 이어졌고, 김민석은 이동하는 중에도 매니저에게 무차별 건강 전도를 하며 당황하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멜로망스 전국투어 콘서트 현장도 그려졌다. 김민석은 리허설 후 배달 삼겹살을 보자마자 고기는 제쳐두고 상추 7겹을 먹는 특이한 먹방으로 참견인들을 눈을 의심하게 했다. 이는 낮은 칼로리로 배를 채우려는 김민석의 다이어트 비법이었던 것. 이어 김민석은 주문한 고기를 단숨에 먹고는 챙겨온 영양제까지 폭풍 흡입했다.

이어 멜로망스 콘서트 현장이 그려지며 귀 호강을 선사했다. 공연이 끝난 뒤 김민석은 팬 한 분 한 분과 인사를 나누고, 즉석 듀엣 공연까지 펼치는 등 여심을 제대로 뒤흔들었다.

또한 김민석은 매니저와 함께 친동생이자 배우인 김우석과 함께 고기 먹방을 이어갔다. 평소 김민석의 먹메이트라는 매니저는 동생 김우석과도 친분을 쌓아가고 있었다. 세 사람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이어갔고, 목소리부터 먹성까지 쏙 빼닮은 김민석과 김우석은 찐친다운 형재애로 훈훈함을 과시했다.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던 중 김민석은 본격 상추 먹방에 나섰다. 김민석은 마치 숲을 먹는 것처럼 폭풍 흡입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매니저와 동생 김우석도 지치게 만든 김민석의 먹부림은 쉽게 그칠 줄 몰랐고, 급기야 말리는 상황까지 발생하며 이들의 유쾌한 먹방은 끝이 났다.

방송 말미, 김민석은 먹력의 역사가 담겨 있는 외가 식구들과 유쾌한 만남을 가졌다. 어김없이 피자와 치킨 등 끝나지 않은 먹방을 이어갔고, 게임을 하는 등 따뜻한 시간을 보내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