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CoinNess
  • 20.11.02
  • 3
  • 0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MBC 아나운서 김대호의 일상과 일일 데이트를 즐기는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의 모습이 그려졌다.

21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는 "아나운서계의 기안84"라며 MBC 김대호 아나운서를 소개했다.

기안84 못지않게 인간미 넘치는 일상과 퇴직금을 정산해 마련했다는 '대호 하우스'는 한 군데도 평범한 곳이 없었다. 침실과 거실은 만화책으로 빼곡히 채워진 책장으로 분리된 독특한 구조였고, 세탁실 한쪽 벽면은 암반이 그대로 드러났다.

침실과 바깥세상을 연결하는 마법의 문, 책장을 지나면 작은 생태계 비바리움이 펼쳐졌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비바리움에서 도롱뇽, 도마뱀, 물고기를 돌봤다. 김대호 아나운서의 일상을 엿본 코드 쿤스트는 '한 군데도 평범한 데가 없다'고 했고, 기안84는 '지금까지 본 집 중 제일 신기하다'라며 놀라워했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작은 앞마당과 직접 꾸민 텃밭, 빨랫줄을 걸 수 있는 널찍한 지붕을 부지런히 오가며 텃밭에 물을 주고 지붕 청소 후 만난 무지개에 행복해했고 노동 후 지붕을 선베드 삼아 광합성을 즐겼다.

이후 그는 2시간을 파워 워킹으로 걸어 좋아하는 만화책과 매운 족발을 구매했다. 집으로 돌아온 그는 뻥 뚫린 도심 뷰를 자랑하는 '호장마차(김대호+포장마차)'를 오픈, 연애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매운 족발과 주먹밥, 직접 기른 유기농 쌈 채소, 뚝배기 막걸리로 혼밥 타임을 즐겼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종일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알차게 휴일을 보냈지만 "(혼자라) 외롭다. 이제는 안 외롭다고 하지 않으려고 한다"라며 깡생수를 들이켜 짠내를 유발했다. 이후 그는 2차로 라면, 3차로 빙수를 먹었다. 이때 안 끓는 물에 면과 스프를 모조리 넣고, 소주를 병나발 불고 방바닥에서 먹는 모습에서 동갑내기 기안84의 향기가 났다.

또한 김대호 아나운서는 VR 안경을 착용하고 방구석 세계여행을 즐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구매한 복권이 4등에 당첨되자 또다시 VR 안경을 착용한 그는 우유니 사막 가상 세계에서 소금 바닥을 맛봐 폭소를 안겼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좋아하는 책 구절이 '소름이 끼칠 정도의 전율에는 거짓이 없다'이다. 나를 속이지 말고 내가 좋아하는 걸 해봐야 한다"며 나홀로 라이프 소신을 밝혔다.

다음 영상에서는 '기라인 MT' 보물찾기 중 '박나래와 데이트권' 상품을 획득한 코드 쿤스트는 봄비가 내리는 날 박나래와 일일 데이트에 나섰다.

박나래의 데이트 로망 실현을 위해 코드 쿤스트가 준비한 첫 번째 코스는 한복 데이트였다. 코드 쿤스트는 박나래가 바라는 대로 남녀의 의상을 바꾼 '반전 한복 커플룩'을 차려입고 인증샷을 찍었다.

이후 '나래 아씨' 박나래와 '쿤 장군' 코드 쿤스트는 광화문 길을 거닐며 한복 데이트를 즐겼다. 그런데 우연히 파비앙과 길에서 마주쳤고, 두 사람의 창피함이 최고조에 달했다. 박나래는 "공개 연애를 들킨 기분"이라며 민망해했다. 두 사람은 우산으로 얼굴을 가리고 경복궁에서 인생숏을 촬영했다.

박나래는 코드 쿤스트를 위해 밤잠을 포기하고 4시간 동안 싼 도시락을 선물했다. 낙지호롱부터 데리야키 장어구이까지 뷔페를 옮겨온 듯한 도시락에 코드 쿤스트는 "이런 사람이 세상에 있구나.."라며 감동했고, 박나래도 코드 쿤스트의 먹방에 배려심을 느꼈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와 기안84의 자존심을 건 패션 대전 그 뒷이야기도 그려졌다. 먼저 패션 피플 투표에서 패한 전현무는 기안84가 코디한 대로 입고 등장해 폭소를 유발했다. 전현무는 지난주 방송 이후 24시간 진행된 시청자 투표에서 전현무는 169,138표 중 87,184표를 얻어 기안84를 꺾고 승리했다.

다음 주에는 배우 우도환의 등장과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의 일일 데이트 두 번째 이야기가 예고돼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