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1
- 0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가수 조문근이 웹툰 OST에 참여했다.
조문근은 16일 오후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추억을 따라'를 발매한다.
'추억을 따라'는 예고 없이 불어온 바람처럼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따라가며 담담히 그리워하는 어쿠스틱 발라드곡이다. '어쩌다가 마주친 추억도 반가워/ 구름이 널 닮아/ 아지랑이처럼 피어올라/ 함께 울고 웃던 우리의 그날들이/ 문득 치민 그리움 날 이끌어' 등 한 편의 시와 같은 유려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조문근의 따뜻하게 이야기하는 듯한 창법이 기존의 감성 짙은 창법과 다른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수많은 곡을 통해 조문근과 함께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고병식(메이져리거)과 버저비터, 이형성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곡은 엠넷 '슈퍼스타K' 준우승, '보이스트롯' 톱3 등극은 물론, 장르를 넘나들며 독창적인 음악을 발표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조문근이 가창자로 참여해 작품의 감동을 배가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갑작스러운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가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작품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