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익명
  • 285
  • 0
출처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996860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김요한과 소주연, 여회현이 짝사랑과 불도저 직진, 츤데레가 종합된 첫사랑 기억 소환을 알렸다.

28일 오후 2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제작발표회가 카카오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김요한, 소주연, 여회현과 서민정 감독이 참석했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명랑 발랄한 여고생 신솔이(소주연)와 그녀가 17년째 짝사랑하고 있는 완벽한 소꿉친구 차헌(김요한) 그리고 솔이에게 불도저처럼 직진하는 우대성(여회현)의 첫사랑 소환 로맨스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인기 중국드라마 ‘치아문단순적소미호’를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서민정 감독은 “(원작이) 워낙 인기가 많은 작품이어서 차별점이 꼭 있어야한다고 생각했다”면서 차별점 3가지를 꼽았다. 서 감독은 “솔이가 왜 헌이를 평생 쫓아다니는지 설득력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매회 에피소드에서 헌이의 귀여운 속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헌이 시점의 에필로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음악으로 2000년대로 떠나는 추억 여행을 생각했다. 버즈, 김종국, 파리의 연인 OST 노래가 계속 등장하면서 시청자분들이 그때 그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면서 “우대성(여회현) 캐릭터가 원작에서 너무 순애보적인 사랑을 해서 대성이에게 선물을 주고 끝내야겠다고 생각해서 대성이에게 선물을 주고 끝냈다”고 말했다.

김요한

김요한은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 101’에서 최종 1위에 올랐다. 그는 이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로 첫사랑 츤데레 차헌 역으로 변신해 연기에 첫 도전한다. 그는 자신이 맡은 차헌 역에 대해 “소주연 씨가 17년 째 짝사랑하고 있는, 학교에서 완벽한 남자다. 시크하고 도도하지만 다정하게 챙겨줄 때도 있고 츤데레적인 매력을 가진 친구인데 사실 제 실제 모습과는 상반된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서민정 감독은 “(요한 씨가) 울리고 싶은 남자 상이다. 차헌 역할이 냉소적으로만 보일 수 있지만 따뜻한 매력을 보여주어야 하기 때문에 그런 시크함도 있고 귀여움도 가진 모습을 저는 요한 배우에게 봤다”면서 캐스팅의 이유를 설명했다. 소주연은 “저는 로맨스 극을 너무 해보고 싶었다. 친구 사촌동생이 이거 꼭 했으면 좋겠다고 말해서 작품에 들어가게 됐다. 주변 분들이 이 역할과 너무 잘 어울린다고 하더라”라면서 신솔이 역과의 찰떡 캐스팅을 자랑했다.

김요한은 촬영 현장에서 소주연과 케미스트리에 대해 “(소주연) 누나가 되게 해맑고 먼저 말을 잘 걸어주셨다”고 말했다. 소주연은 “이 친구의 성향을 빨리 파악해야겠다고 생각해서 더 많이 다가갔다. 괜히 1위가 아니구나 생각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가 있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소주연

여회현도 “소주연 누나가 계속 와서 이야기하자 대화하자고 해서 처음에는 ‘그렇게 친한가’ 했는데 누나가 리더십이 있더라. 없던 케미도 만드는, 배우로서 엄청난 장점을 가지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소주연도 “현장에서 학교 친구들 다섯명이서 함께 하는 신들이 많은데 다섯 명의 케미가 중요해서 친해지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신솔이에게 불도저처럼 직진하는 우대성 역의 여회현은 자신의 학창시절 짝사랑 기억이 많은 도움이 됐다고 털어놨다. 그는 “학창시절 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연애 한 번 못해봤다. 차이고 나서도 쭉 짝사랑했다. 짝사랑을 오랫동안 해봤던 기억이 있어 우대성을 연기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소주연은 “촬영하면서 너무 행복하고 즐거웠다. 시청자분들도 그 기분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바랐고 김요한도 “학창시절로 돌아가셔서 풋풋했던 첫사랑 기억을 되돌려보셨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28일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카카오TV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