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익명
  • 158
  • 0
출처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024419




힘펠
오는 2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공기산업 전시회 ‘2021 클린에어엑스포’에 참가한 힘펠 부스 전경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환기가전기업 ㈜힘펠은 오는 21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1 클린에어엑스포(CLEAN AIR EXPO 2021)’ 참가한다. 환기가전 ‘휴벤S’, ‘휴젠뜨’ 등을 선보인다.

클린에어엑스포는 공기질 개선을 위한 신제품?신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기산업 전문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그린뉴딜 정책에 발맞춰 나아가고 있는 미세먼지 저감, 바이러스 대응 등 공기 산업 전반의 트렌드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볼 수 있다.

힘펠은 이번 전시회에서 스탠드형 환기가전 ‘휴벤S’와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를 선보인다. 힘펠의 환기가전은 실내외 공기 교환을 통해 청정하고 쾌적한 실내공기질을 구현한다. 기존 공기청정 제품군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이산화탄소 농도를 낮출 수 있는 차별화된 기능을 갖췄다.

대표제품인 스탠드형 환기가전 휴벤S는 UV살균시스템과 고성능 다중 필터시스템이 적용돼 공기 중에 떠다니는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 저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필터를 거친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들여와 쾌적한 실내 공기 질을 유지할 수 있다. 실내외 공기 순환 시 열에너지를 교환하면서 냉·난방 에너지 손실을 줄여주는 전열교환기가 적용돼 스마트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넓은 면적의 실내공기질을 상쾌하게 유지할 수 있어 교실, 사무실, 어린이집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에 적합한 제품이다. 모델에 따라서 최대 231㎥(30~50평) 규모의 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실내 환경과 공간구조에 맞춰서 자유로운 설치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휴젠뜨는 환기 기능은 물론 온풍, 건조, 헤어?바디 드라이 기능을 복합 탑재한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이다. 외부 공기를 차단하는 역류방지 전동댐퍼가 이중으로 적용돼 아파트나 빌라 등 공동 주택에서 발생하는 층간흡연과 소음으로 인한 불편 등을 막을 수 있다.

힘펠은 방문객과 기업들 대상으로 구매혜택 및 실내공기질 관리의 중요성과 공간과 면적에 맞는 환기가전 선택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회 참가 부스는 킨텍스 제1전시장 1홀 B-12이다.

힘펠 김정환 대표는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환기를 할 수 있는 환기가전이 주목 받을 것”이라며 “이번 전시회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힘펠 환기가전을 보다 폭넓게 알려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린에어엑스포와 동시 개최되는 ‘기후위기·코로나 시대 건강한 공기 관리 및 미세먼지 대응 컨퍼런스’에서는 19일 임태규 힘펠 IAQ(Indoor Air Quality) 연구소장이 강연자로 나서며 ‘‘다중이용시설 시스템 환기가전 기술 및 실증 현황’’ 사례 발표한다.
iaspire@sportsseoul.co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