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익명
  • 325
  • 0
출처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027216




해피콜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해피콜이 2021년형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3종을 출시한다.

해피콜은 홈쇼핑·오프라인·온라인 각 채널 전용 ‘엑슬림’ 3종을 내놓는다. ‘엑슬림 뉴트로’는 홈쇼핑, ‘엑슬림 글램’은 오프라인, ‘엑슬림 큐브’는 온라인 전용 제품이다.

해피콜 ‘엑슬림’ 시리즈는 2020년 12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08만8000대, 누적 매출 3884억원을 돌파한 국산 초고속 블렌더의 대명사이자 해피콜의 스테디셀러다.

이번 2021년형 해피콜 ‘엑슬림’ 3종은 새로운 디자인을 입고 품질이 업그레이드됐다. ‘엑슬림 뉴트로’는 홈쇼핑 전용 ‘엑슬림’의 최신 모델이다. 이름처럼 뉴트로 디자인이 특징으로 조그 다이얼과 본체 가장자리를 감싸는 로즈골드 색상이 빈티지한 멋을 자아낸다. ‘엑슬림 글램’은 백화점, 할인점, 가전 전문 양판점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 모델이다. 양감이 느껴지는 골드빛 조그 다이얼로 디자인에 화려함을 더했다. 온라인 전용 ‘엑슬림’의 2021년 버전은 ‘엑슬림 큐브’다. ‘엑슬림 큐브’는 조그 다이얼과 본체 디자인 등을 절제함으로써 블랙 색상이 주는 심플함에 무게를 실었다. 세 제품 모두 초고속 블렌더 핵심 부품의 개선으로 내마모성 등 품질이 향상됐다.

새로운 ‘엑슬림’ 3종은 강력한 모터에서 비롯된 탁월한 분쇄 성능을 자랑한다. ‘엑슬림 뉴트로’와 ‘엑슬림 글램’은 2만8000RPM으로 1초에 467회 회전하는 uAC 모터를 장착했고, ‘엑슬림 큐브’는 1초당 433회 회전하는 2만6000RPM의 uAC 모터를 갖췄다.

2021년형 ‘엑슬림’ 3종은 6중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로 정교한 절삭력을 선보인다. 칼날, 모터의 힘을 칼날로 전하는 제품의 척추와 같은 부품 ‘엑슬림’, 베어링이 모두 풀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제품의 빠른 속도를 견디고, 진동 및 소음을 최소화한다.

또한 ‘엑슬림 뉴트로?글램?큐브’는 슬러시, 무른 과일, 단단한 과일, 셰프 모드, 분쇄, 세척 등 6가지 자동 모드와 10단계의 수동 모드를 제공한다. 다양한 메뉴 모드와 수동 모드를 이용해 과일·채소 스무디부터 따뜻한 수프까지 빠르고 편하게 만들 수 있다. 과전압 보호, 과전류 보호, 모터 과열 방지 시스템 등 7중 안전 장치 시스템도 갖췄다.

‘엑슬림 뉴트로·글램·큐브’의 컨테이너는 비스페놀A 프리(BPA-FREE)인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졌다. 트라이탄은 아기 젖병에도 사용되는 안전한 소재로 열과 흠집에 강하고, 가벼워 사용이 편리하다. 컨테이너에는 블렌딩 중 재료를 추가하거나 누름봉 투입구로 활용하거나 계량컵으로도 쓸 수 있는 계량뚜껑이 달려 있다.

김범수 해피콜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국내 전 채널에 2021년형 엑슬림을 론칭해 고객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하반기 중 5년만의 풀 체인지 초고속 블렌더를 선보이기 위해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iaspire@sportsseoul.co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