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익명
- 239
- 0
출처 |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030106 |
---|
|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강력한 흡입력과 편의성을 모두 담은 3 in 1 모드의 핸드스틱형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TriFlex HX1)’을 국내에 출시한다. 밀레의 독보적인 보텍스(Vortex) 기술로 유선 청소기의 강력함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다.
신제품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은 시속 100km 이상의 강력한 공기흐름을 만들어내는 밀레만의 혁신적인 ‘보텍스(Vortex)’ 기술로 굵은 먼지부터 미세먼지까지 빈틈없이 흡입한다. 여기에 99.999% 이상의 여과 성능[1]을 가진 ‘헤파 라이프타임 필터’를 장착해 흡입 후에는 깨끗한 공기만 배출해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며, 실내 공기도 한층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트라이플렉스 HX1’의 헤파 및 하이진 라이프타임 필터는 청소나 교체가 불필요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무엇보다, 밀레가 특허받은 3단계 변형 ‘3 in 1’ 사용 모드로 상중심, 하중심, 핸디형 3가지 모드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모터와 배터리, 먼지통으로 구성된 ‘파워유닛(PowerUnit)’의 위치를 다르게 부착해 청소 구역의 특성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 바로 아래 파워유닛을 장착한 상중심 모드는 쇼파나 침대 등 가구 아래의 좁은 공간을 효과적으로 청소하게 하며, 청소기 하단에 파워유닛을 장착한 하중심 모드로는 거실, 부엌 등 보다 넓은 공간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가로 28cm의 넓은 폭을 자랑하는 ‘엑스트라 와이드 전동 브러시’가 바닥 마감재를 감지해 마루바닥부터 카펫 위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LED 기능을 탑재해 어두운 곳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배터리는 최고급 수준으로 높였다. 독일 프리미엄 배터리 제조사인 바타(VARTA)의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1회 충전 당 최대 60분, 배터리 2개 사용 시 최대 120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어 약 38평의 공간을 배터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청소할 수 있다.
‘트라이플렉스 HX1’은 ‘트라이플렉스 HX1 프로(TriFlex HX1 Pro)’, ‘트라이플렉스 HX1 캣앤도그(TriFlex HX1 Cat&Dog)’, ‘트라이플렉스 HX1(TriFlex HX1)’까지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컬러는 인피니티 그레이 펄 피니시, 옵시디언 블랙, 로투스 화이트, 그라파이트 그레이, 루비 레드 등 모델별로 다양하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트라이플렉스 HX1은 제품 100%를 독일의 밀레 공장에서 생산해 강력한 내구성과 최고급 품질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유선 청소기의 강력함과 무선청소기의 편리함을 트라이플렉스 HX1 제품 하나로 동시에 느껴보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iaspire@sportsseoul.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