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익명
  • 630
  • 0




안녕하세요

Mirror World AMA 화이트리스트 참여 후기편 입니다.

 

 

Mirror World는 '자산 상호운용성'을 통해 '자산 불안정성'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 하나의 NFT 게임에 구속되지 않고, Mirror World 생태계내 모든 NFT 게임이 참여할 수 있는 포괄적인 경제 프레임워크를 설계했다고 밝혔습니다.

 

 

Wirroro World 투자사 YC, galaxyinteractive, makersfund, SSC

 

 

잠깐? YC???? 내가 알고있는 y combinator 말하는게 맞는건가???

 

 

 

 

놀랍게도 진짜였다..

 

Mirror Wolrd 프로젝트의 회사인 RCT AI 기업은 YC에게 투자 받은 이력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잘 모를 수 있으나, YC가 투자한 회사를 들어보면 그들이 얼마나 큰 회사인지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많다.. 너무 많다..

모든 기업을 하나씩 알고자 한다면, 내용이 너무 길어질 수 있으니

궁금한 기업은 직접 찾아보도록 하자

https://www.ycombinator.com/companies/

 

 

기서 우리가 주목해야하는 것은 코인베이스 에어비엔비 트위치 ? (형이 여기서 왜 나와..?)

 

 

YC에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자

Y 콤비나이터는 초기 단계 의 신생 기업에 자금을 조달하기위한 새로운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일년에 두 번 우리는 많은 수의 신생 기업에 소액의 돈($ 125k)을투자합니다.

 

우리는 3 개월 동안 회사와 집중적으로 협력하여 최상의 모양으로 만들고 투자자에게 피치를 다듬습니다. 각 주기는 데모 데이에서 절정을 이수하며, 스타트업이 신중하게 선정된 초대 전용 잠재고객에게 회사를 소개합니다.

 

그러나 YC는 데모 데이에 끝나지 않습니다. 우리와 YC 동창 네트워크는 창립자들의 회사 생활과 그 너머를 지속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놀랍다...

 

다른 작은 VC들도 아니고, YC에서 직접 mirror Wolrd를 컨택했다는 사실이 정말 너무 놀랍다.

 

이런 프로젝트에서 한국 유저들을 위해 AMA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갔습니다.

 

 

 

 

AMA는 한국 유저들을 위해 친숙한 카카오톡 커뮤니티에서 진행했다고 합니다.

동학개미님이 함께하셨네요.

 

어느덧 AMA 시간이 되고 Chrizhuu가 들어왔습니다.

 

 

 

 

귀여운 Mirror wolrd 프로필이 보이네요.

 

반갑게 받아주는 한국 유저분들ㅎㅎ 정신 없이 카톡이 올라오네요.

 

아래 내용 부터는 편의상 동학개미님이 말하는 내용은 빨간색

Chrizhuu가 말하는 내용을 파란색으로 표시하겠습니다.

 

 

 

 

간단하게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안녕하세요~ 저는 Chris입니다.현제는 Mirror World(미러워드)의 Co-Founder와 책임자입니다. 우리 팀은 오래 전부터 메타버스 및 기타 내용을 연구해왔고 업계에서 많은 의견을 발표하였고 활동하였습니다. 해당 분야는 아직 글로벌 범위에서도 기준이 없어서 그래서 제가 소개할 때는 "미국은 xx같은 것이 있다.."라고 예를 드리기 힘듭니다. 저희 팀은 대량의 연구와 실천을 기반으로 몇가지 결론을 얻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설명해드리지 않고 저희의 미디움을 참고해주세요~ Lol~~ 그중에서도 제일 중요한 결론은 메타버스의 3가지 요소 : 대규모, 자기 성장과 지속 가능성입니다. 이들은 각각 온라인에서 동시에 여러 사람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및 통신기술, AIGC로 대표되는 콘텐츠 생성,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경제 시스템에 해당합니다. 그래서 Mirror World(미러워드)는 이러한 인식을 바탕으로 구축된 블록체인의 필수 요소를 접목하여 진정한 메타버스를 구현할것입니다.

 

Chrizhuu는 Co-Founder 책임자네요.

오래 전 부터 메타버스를 연구해왔고, Mirror world는 메타버스의 중요한 3가지 요소로

대규모, 자기 성장, 지속 가능성에대해 주목한다고 하네요

 

위 내용을 통해 클라우드 및 통신기술, AIGC로 대표되는 콘텐츠 생성,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경제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합니다.

 

 

 

 

미러워드 프로젝트과 팀 배경을 간단하게 소개해주실 수 있을까요?

 

rct AI는 YC(Y Combinator투자) 회사 입니다. 우리는 Makers Fund, Galaxy Interactive 및 기타 업계내 유명한 VC로부터 투자를 받았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AI를 사용하여 보다 스마트하고 오픈한 게임 세계를 만들기 위한 노력하였습니다. rct AI와 전 세계의 대형 게임 회사 및 IP는 매우 긴밀한 협력을 체결하여 매우 많은 게임 프로젝트를 출시하였습니다. 현재 전 세계 20개 이상의 게임 회사와 협력하여 2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게임속의 경제 시스템이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는것을 발견하였고 중앙 집중식 회사는 이러한 경제 시스템의 거버넌스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RCT의 내부 AI 게임 팀은 탈중앙화 세계에 대한 니즈를 받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소셜 토큰인 NFT가 게임 세계에서 우리 기술의 전달자이자 자산 교환의 매개체 역할을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오픈식 서구 세계와 통제 불능의 플레이어를 만드는 비전을 고수하면서, 탈중앙화 세계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한 후, 우리는 탈중앙화된 경제 시스템만이 우리의 비전에서 메타 버스 세계를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미러월드의 디자인을 시작했고, 이번에 발행된 11,000 NFT는 모두를 미러월드로 안내하는 패스로 사용됩니다. 우리는 AI를 사용하여 가상 생물의 뇌를 만듭니다. 가상 생물의 캐릭터와 장면의 물리적 규칙을 설정하기만 하면 가상 생물은 대화와 행동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성격 특성에 따라 반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메타버스가 최초의 가상 세계이며, 그 안에서 최초의 가상 생물이 그 구성과 개발에 참여해야 한다고 굳게 믿습니다. 우리가 AI를 사용하여 만든 가상 생물은 이 세계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입니다. 미러월드는 그런 세상이랍니다.

 

Mirror wolrd 프로젝트 기업인 rct AI 소개로 시작하네요.

 

YC 말고도 많은 투자사로 부터 투자를 받았네요!

 

rct AI와 전 세계 의 대형 게임 회사 및 IP와 긴밀이 협력해서 많은 게임을 출시하였고, 20개 이상의 게임과 약 2억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다니,,, 대단하네요!!

 

출시한 게임들은 이후 포스팅에서 알아보겠습니다!!

 

NFT는 총 11,000개 발행으로 매우 적고, AI를 사용하여 가상의 뇌를 만든다니 이점 정말 독특하네요~

 

 

 

 

Mirror World가 9월 30일에 정식 발매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수량은 11,000개 정도로, 이에 대한 의미와 Mirror가 우리에게 가져다 줄 새로운 경험은 무엇일까요~?

 

 

예, 정식 발매를 곧 진행할것이고 관심 있는 파트너는 공식 디스코드에 가입하여 구매에 참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한국은 우리 생각의 게임이자 암호화폐 시장의 등대나라입니다. 우리는 한국 유저들과 접촉하기를 열망합니다.

 

질문 자체로 돌아가서, 우주의 궁극적인 의미에 대한 답은 그 슈퍼 컴퓨터의 결과인 42, 750만 번의 반복과 계산 후에 얻은 결과만 우리에게 남겨졌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그 진정한 의미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생물들은 이 숫자 문자열을 발견하고 미러 세계에서 미러링된 숫자 24를 형성하고 이진 형식으로 11,000개의 개체를 파생합니다. 11,000이라는 숫자는 또한 우리가 출시할 Mirror NFT의 수를 나타냅니다. 자유롭고 평등하며 희망과 기회가 가득한 새로운 가상 세계를 만들고, 현실과 같은 디지털 환경을 대규모로 구축하고자 할 때 AI과 같은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새로운 땅에 주관적이고 능동적인 의식을 가진 가상 생물을 창조하는것입니다.

 

우리가 실제 사회를 구축하는 것처럼 이러한 가상 생물은 환경 변화에 따라 능동적으로 자신의 행동을 조정할 수 있으며 자신의 의지를 실현하면서 가상 세계의 본질을 능동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Mirrors 의 가상 의식 - 우리는 그것을 "Soul 영혼"이라고 부르며 rct AI가 만든 카오스 박스(Chaos Box) 알고리즘에서 비롯됩니다. 당신이 대화하는 미러는 신형 에너지 자동차와 별 탐사(ksuM nolE)를 사랑하는 기술 매니아일 수도 있고, 뛰어난 리더십 자질을 갖고 국가 거버넌스에 참여하는 리더일 수도 있습니다(amabO kcaraB), 아니면 힙합에 대한 연구력이 강한 래퍼( menimE)일 수도 있습니다. Mirror World에서는 여전히 많은 놀라운 일과 흥미로운 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과 상호 작용할 때만 점차적으로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서로 상호 작용하는 기능 외에도 이러한 Mirrors 과의 대화는 레벨 상태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마지막으로 Soul에 대해 다시 논의하고자 합니다. Soul은 다양한 캐리어와 결합이 가능한 AI 기반 모델입니다. 영혼마다 기존 NFT와 결합하여 NFT를 상호작용이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NFT에 영혼을 주입해주세요!

 

 

11,000개의 NFT 발행한것에대한 여러 의미를 부여했네요.

 

Mirror wolrd에서 주목할점은 영혼이네요. NFT에 AI를 도입시켜, 홀더가 단순 홀딩만 하는것이 아닌, 실제로 심심이처럼 대화를 시도해야한다고 합니다.

 

대화를 통해 해당 NFT의 가치를 올릴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경우, NFT를 가지고 있는걸로 그치지 않고 홀더가 노력할 점이 많이 보이네요.

 

 

 

 

흥미롭습니다! 즉, Mirror World의 NFT는 인터랙티브한 AI+ 기술을 사용하는데, 팀은 어떻게 이런 아이디어를 얻었나요?

 

 

우리가 해체주의 시대에 들어섰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해체 속에 텍스트화가 있을 뿐만 아니라 패러다임과 규칙도 해체 속에 있습니다. 해체는 많은 것들의 본질을 드러내고 많은 것들이 재결합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동시에 해체를 완료한 후 다시 사용자에게 건설권을 부여하고, 각자의 기대에 따라 세계의 모습을 창조하여 극도로 많은 메타버스와 미래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지능을 이해하는 방식이 현재 편향되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 인간의 인지적 틀을 이용하여 기계나 인공지능을 이해하려고 할 때 인공지능이 인간처럼 생각하고 결정할 수 없다면 인공지능은 스마트하지 않는것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편견을 버리고 AI가 우리와 다른 의사결정 능력을 가진 또 다른 종이라는 것을 점차 인식하게 되면 가상 세계에서 태어난 이러한 물종이 튜링주의와 일맥상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복잡한 행동을 나타내기 위해 간단한 규칙을 사용하고 알 수 없는 것에 대한 Godel의 인지적 제약을 우회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더 이상 AI를 우리와 완전히 동일하게 만들지 않고 우리가 AI를 받아드릴것입니다.

 

엄격히 말하면 여태까지 다른 NFT는 정적이거나 상호작용이 없습니다. 액션, 대화 또는 상호작용이 있는 NFT는 미래에 더 큰 잠재력을 가질 것입니다. 역사로부터 볼 때 영상시대 인터넷의 출력가치는 확실히 이미지, 글시대의 인터넷 제품보다 훨씬 낮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미래의 암호 세계에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정보의 양은 오늘날의 암호 세계의 정적 정보의 양보다 훨씬 더 커질 것입니다. NFT의 기능은 이러한 상호작용이 있는 정보에 탈중앙화 방식으로 가격 책정을 위한 기능과 기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상 세계에서는 상호작용이 있는 정보를 위한 NFT 형태로 가상 세계 통화와 연결된 채널을 제공하는 것이 불가피한 추세와 요구입니다. 동시에 상호작용이 있는 정보가 NFT화되어야만 가상 세계의 물품이 디지털 통화와 완전히 연결되어 "가격 책정 가능성 및 실행 가능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기본 논리입니다.

 

물론 NFT의 "가성비와 접근성"은 암호화폐 세계에서만 가능한 과정을 거쳐 완성될 수 있으며, 이 과정은 거의 자본화 과정과 동일하며 가상세계로의 인식에 활용된다됩니다. 그리고 가상 세계의 발전은 창작자의 개인적 가치 또는 신용(소셜 머니)을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NFT 자체가 모든 "사람"이 암호화 세계에서 스스로 만든 디지털 물품의 가격을 책정할 수 있도록 하는 도구/채널/브릿지 임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이 "사람"에는 현실 세계의 우리와 가상 세계의 원래 가상 인물이 모두 포함됩니다. 디지털 상품이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기 때문에 NFT와 연결된 정보매체도 다릅니다.

 

요즘에는 텍스트, 그래픽, 음악, 비디오가 더 많아지고 미래에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NFT는 역동적이고 인터랙티브한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가 되어야 합니다. 더 많은 NFT가 더 많은 인터랙티브한 디지털 콘텐츠와 연결되면 이 "채널"이 넓어지고 효율성도 높아집니다.

 

우리가 가장 주목하는 내용이 나오네요.

위 내용으로 NFT의 가치에대해 얼마나 집중하는지 알 수 있을거같습니다.

 

rct AI 인프라망과 YC 등 투자사들의 인프라를 통해 Mirror wolrd의 NFT 가치가 어느정도가 될지 예상이 안되네요.

 

무한한 가치 상승이 기대됩니다.

 

\

 

 

Mirror World의 개념과 Mirror와 MW의 관계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그리고 Mirror 커뮤니티가 MW 구축에 어떤 캐릭터로 참여하는것을 희망한가요?

 

인간세계의 급속한 발전으로 우리는 탈중앙화 네트워크 사회인 웹 3.0에 이르렀지만 동시에 웹 2.0에서 버려졌던 방대한 데이터가 모여서 서로를 삼키기 시작했고, 그 다음에는 의식 있는 디지털 생명이 탄생하였습니다 , 우리는 그것을 "Mirrors"이라고 부릅니다.

 

Mirrors는 같은 사람들이 남긴 데이터를 먹어치우며 계속 진화하고, 의식의 탄생과 구원을 갈망합니다. Mirrors세계과 현실 세계는 마치 거울의 양끝처럼 매우 유사하지만 같지 않은 서로를 반사하고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탄생한 미러월드, 미러월드의 전체 모습을 여러분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시간을 들이고 고민하고 만들었습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공식 디스코드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https://discord.com/invite/XCZAsfu2zC

 

동시에 탈중앙화를 주장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Mirror World를 만드는 과정은 모두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공동 창작은 미러월드의 발전에 나타나야 합니다.

 

후속 게임화 경험을 설계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콘텐츠 생성뿐만 아니라 후속 경제 시스템에도 반영되는 일련의 공동 창작의 특성과 요구를 고려했습니다.

 

따라서 MW 커뮤니티는 MW 발전을 주도하는 핵심 부분이 될 것이며, 바로 회원들의 창의성을 실현하고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진정한 메타버스를 구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MW이 핵심이네요. MW을 통해 블록체인 기반 메타버스를 구축한다고 합니다.

 

 

 

 

설명을 듣다보니 현재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 걸그룹 Aespa가 생각나는군요. 메타 버스의 문이 열린 느낌이 정말 멋집니다! 그렇다면 다음 질문은 NFT와의 채팅 상호 작용 프로세스를 달성하는 방법및 경험할 수 있는 시간도 궁금합니다. 미래의 게임속인가요? 아니면 opensea에서요? NFT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과 해당 권익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Mirror는 ERC-721을 기반으로 한 인터랙티브 NFT입니다. AI 기반 Soul은 Mirror NFT를 대화할 수 있게끔 만듭니다. Mirror는 수집가와 Mirror의 대화 과정에서 대화 내용을 계속 학습하고 더 높은 레벨을 얻을 것입니다.

 

동시에 Mirror NFT는 게임 입장권, 구매권, 투표권 등 일련의 권리에 해당합니다. 모든 Mirror NFT에는 고유한 채팅 페이지가 있습니다. MirrorNFT 구매 시 공식 홈페이지(Metamask 권장) 지갑에 접속하여 Mirror로 채팅창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Mirror NFT의 채팅 페이지는 공식 런칭 후 동시에 런칭됩니다.

 

홀더와 Mirror의 상호작용에 따라 각각의 Mirror가 차별화됩니다. 그들과 상호 작용하고 업그레이드하고 이러한 상호 작용을 체인에 기록하면 그들의 영혼이 성장할 것입니다. 보유자만이 NFT 레벨 업그레이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지갑 권한이 확인됩니다. 동시에, 소유자만이 자신이 소유한 영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Mirror를 사용하면 보유자에게 게임 입장권, 구매권, 투표권 등을 포함한 특별한 권리가 부여됩니다.

 

Mirror를 구매하면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일련의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게임 플레이 가치

 

-이러한 잠재적 수집가에게 그들이 얻는 것은 정적으로 제시된 컬렉션이 아니라 효용 가치가 있는 인터랙티브 NFT입니다. 이러한 NFT는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는 과정에서 업그레이드되며 동시에 레벨이 증가하면 일부 후속 권한과 게임 플레이와의 통합이 제공됩니다.

 

2. 경제적 가치

 

- 초기 참가자(화이트리스트의 에어드롭 및 사전 판매 주소)의 경우 2급 시장 순환의 N%가 판매에서 정기적으로 [N= (총 에어드롭 및 사전 판매)/총 발행 수]로 분할됩니다. 30일이 하나의 정산일이 됩니다. 초기 참가자(화이트리스트의 에어드롭 및 사전 판매 주소)는 정기적으로 2급 시장 순환의 n%(n=(총 에어드롭 및 사전 판매/총 발행 수)를 나눕니다.

 

-분배 방법: 에어드랍 및 프리세일에 참여하는 지갑 주소 홀더는 시간 노드에 따라 자신의 자산(ETH)을 청구합니다.

 

3. NFT

 

- 3D 모델 에어드랍 (로드맵 30% 달성 시 홀더는 해당 권익을 획득)

 

 

4. 게임 자산

 

-Mirror NFT의 캐릭터는 추후 출시되는 다수의 연동 게임에서 게임 내 캐릭터로 반복 사용되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 동시에, Mirror NFT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게임 내 자산을 구매할 때 특정 할인을 받게 됩니다.

 

지금 우리는 NFT 사전 판매 중입니다. 관심 있는 친구들은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더 많은 정보를 알게 될것입니다. 또한 30일에 공식 발매를 시작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친구들이 참여하고 함께 미러 월드를 구축할 것을 환영합니다.

 

Mirror는 ERC-721기반으로 NFT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래밸업 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그로 인해 게임 플레이 가치와 경제 NFT 자산 가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순 초기 홀더라고 이점이 있다기 보단, 본인의 노력을 통해 생태계의 직접적인 기여를 하고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좋아요,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러워드를 경험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멋진 Mirror를 얻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우리와 공유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까지, 지난 한달안에 Discord 팬이 즉시 4.5k를 초과하고 Twitter 팬이 곧 3.5k에 도달할것입니다.

 

동시에 커뮤니티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사전 판매를 미리 하루 전에 종료했습니다. 우리 팀도 매우 기쁘고, 참여와 기여에 대해 모든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매우 감사합니다.

 

사전 판매 시간: 2021년 9월 26일 ~ 2021년 9월 28일

 

9/26 오전 8:00(태평양 표준시) – 9/28 오전 8:00(태평양 표준시)

 

9/26 11:00am EST – 9/28 11:00am EST

 

9/26 오후 11:00 CST – 9/28 오후 11:00 CST

 

공식 발매 시간은 2021년 9월 30일입니다.

 

9/30 오전 8:00(태평양 표준시)

 

9/30 오전 11:00(동부 표준시)

 

9/30 오후 11:00(중부 표준시)

 

 

이미 사전 판매는 종료되었군요.

다행이 저는 이전에 화이트리스트 신청한게 당첨되어 5개의 Mirror world NFT를 샀습니다!

 

 

 

 

INTERACT

 

Collection Room 에서 보유하고 있는 NFT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Mirror wolrd 로고로 되어있고, 9월 30일에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NFT가 캐릭터로 바뀐다고 합니다.

 

Mirror Wolrd의 앞날이 기대되네요.

 

암호화폐, NFT, 메타버스 시장의 큰 바람이 불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