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최근에 핫하는 NFT 프로젝트가 있어요. Mirror World라고 하는데 이미 중국이랑 영어권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NFT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텐데 NFT는 도대체 무엇일까요?

네이버에서의 해석을 한번 찾아보면 대체 불가능한 토큰은 비트코인처럼 희소성에 의해 가치가 상승한다.입니다.

그리고 NFT랑 항상 연결하여 같이 나오는 키워드는 메타버스 입니다~ 가공,추상을 의미하는 메타와 현실 세계를 의마하는 유니버스입니다.

 

3메타버스의 트로이카: AIGC, DAO, Cloud

사실 메타버스의 지속 가능성, 자기 성장, 대규모 특성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AIGC(AI 생성 콘텐츠)라고 부르는 AI Produced 콘텐츠, DAO, 클라우드 3가지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얻게 됩니다.

Interactive(상호작용) NFT는 산업 발전을 진정으로 발전시키고 메타버스를 구축하는 열쇠라고 생각합니다.

Mirror World가 바라보는 미래는?

AI에 의해 구동되는 Soul은 모든 NFT에 실생활을 가져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NFT가 우리와 대화를 시작하고, 각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을 늘리고, 함께 고유한 대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동시에 사용자에게 다시 시공권을 넘겨주어 모두가 각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세상의 모습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이러한 AIGC 기술을 통해 우리 자신의 가상 세계를 구축할 때 블록체인 기술은 진정으로 다른 사람들의 세계를 연결하여 많은 메타버스와 미래를 형성할 것입니다.

 

NFT는 예술품을 떠날 수 없습니다~ 아래 다 같이 Mirror World의 작품을 감상해보세요~

 오픈 세일 시작되서 관심 많으신 분들은 한번 찾아보셔도 좋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화이트 리스트 자격을 얻을 수 있는지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