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익명
- 259
- 0
출처 |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002408 |
---|
|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국내 대형가전기업 삼성전자와 LG전자가 2021년 1월 나란히 세일 페스타에 돌입했다. 새 가전과 함께 새해 분위기를 바꿔볼 수 있는 적기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와 가전, 모바일 등 삼성전자의 주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행사 기간 1등급 QLED TV, 비스포크 냉장고, 21㎏ 세탁기, 16㎏ 건조기 등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삼성닷컴 등 온·오프라인 특정 행사점에서 한정된 수량에 한해 100만원 이하의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혜택을 제공했는데 소비자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 인기를 끌며 삼성닷컴 기준 행사 시작 일주일 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조기 소진됐다. 행사 모델에 한하며 코로나19 거리 두기 단계 상황에 따라 일부는 온라인 유통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특가 이벤트 외에도 세일 페스타에 가전과 모바일 제품을 포함해 총 86개의 행사 기획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비 신혼부부와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혼수 고객의 경우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 클럽에 가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소상공인 고객은 사업자등록증명원을 지참하고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 시대에 맞게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풀옵션 캠핑카(1명)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라호텔 숙박권(50명), 홈 트레이닝 용품(1000명) 등 다채로운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
LG전자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과 건강관리가전 등 인기 가전 구입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오브제컬렉션 제품 중 서로 다른 품목으로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20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워시타워, 건조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 트루스팀이 탑재된 건강관리가전을 서로 다른 품목으로 4개 이상 구매 시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다. 페스타 특별전 행사제품을 구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트롬 워시타워, 퓨리케어 360° 2단 공기청정기,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어려운 시기를 함께 견뎌낸 국민 모두가 새해를 희망차게 시작하길 바라는 취지의 행사로 새해 일상으로의 복귀를 응원하는 희망 프로모션이다. LG전자 역시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새해를 희망차게 시작하고자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는 슬로건 하에 행사를 마련했다.
iaspire@sportsseoul.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