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익명
  • 473
  • 0
출처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016572




닌텐도_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라도 상대에 맞는 것이라면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받는 이에 꼭 필요한 가전제품이라면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연령대별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맞춤 가전이 인기일 수밖에 없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전제품에 대한 관심이 여느 때보다 높다. 선물 역시 집콕에 도움되는 가전들이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 수업에 지쳤던 20대들을 위한 선물로는 최근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한 콘솔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가 사랑받고 있다. 닌텐도는 지난해 4월부터 12월까지 누적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37.3% 성장한 수치를 기록했다고 밝히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닌텐도 스위치는 본체 양쪽에 부착할 수 있는 컨트롤러 ‘조이콘’으로 게임을 조작할 수 있도록 구성해 HD 진동이나 모션 IR 카메라를 사용하는 게임까지 폭 넓게 즐길 수 있다. 동물의 숲, 포켓몬, 슈퍼마리오, 젤다의 전설 등의 독점 게임은 물론 다양한 게임이 닌텐도 스위치 용으로 출시돼 지루할 틈이 없다.

30대 남녀에는 커피머신이 센스만점 선물이 될 수 있다. 코로나19로 한 때 카페 이용에 제한이 생기기도 했고, 사람많은 카페에 가기도 껄끄러운 요즘이다.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도 고품질의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라면 재택근무 등으로 지친 30대 직장인에게 최적의 선물이 될 수 있다. 회전 추출 방식을 사용해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선사하고,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인식해 완벽한 커피를 만들어준다.

탈모 고민이 심한 40대 남성을 위한 LG전자 프라엘 메디헤어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프라엘 메디헤어는 헬맷 형태의 의료기기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탈모 치료가 가능하다. 제품을 머리에 쓰기만 하면 레이저(146개)와 LED(104개)를 포함한 총 250개 광원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모발 뿌리를 둘러싼 모낭 세포의 대사가 활성화해 모발의 성장을 돕고 머리카락 밀도가 감소하는 안드로겐성 탈모의 진행도 늦출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_식기세척기 800
일렉트로룩스_식기세척기 800
설거지가 버거운 50대 주부를 위해선 식기세척기가 딱이다. 집콕이 계속되니 직접 밥을 차려 먹는 횟수도 늘어나고, 자연스레 요리와 설거지에 대한 부담도 커졌다. 이에 설거지 부담을 줄여주는 대용량 식기세척기가 인기 가전으로 급부상 중이다.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800은 하단 선반을 25㎝ 높이까지 들어올리는 컴포트 리프팅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장착해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 식기를 담을 수 있다. 크고 무거운 그릇도 간편하게 선반에 담을 수 있어 손목, 허리 통증을 덜어준다. 또 360도 멀티 분사 세척 기술로 손세척보다 뛰어난 세척력을 자랑한다. 하단 회전 휠에서 360도로 돌아가는 허리케인 세척수가 오염이 심한 식기도 사각지대 없이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해주고, 식중독 원인균을 포함한 유해균 8종을 99.9%까지 제거해 준다.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한 대표 효도 가전은 역시 안마의자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의 카이 GTS7 아트모션은 신기술 에어 3D 아트모션은 고탄성 마사지 볼이 최대 10㎝ 돌출하며 7단계에 걸쳐 깊이감과 속도를 조절해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한다. 사용자의 몸 컨디션과 상황에 맞춰 퀵 모드, 음파진동, 뮤직싱크, 신체 부위별, 테마별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 총 34가지를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집콕 문화가 정착되는 가운데 연령대별 만족도 높은 가전선물 지형도도 바뀌고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