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익명

27 일 전

서울카페쇼, 코로나19 여파에 네이버 손 잡고 온라인도 진행

조회 수 45 추천 수 0
출처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976230 
[서울카페쇼_이미지]
사진| 서울카페쇼 제공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비즈니스 플랫폼 ‘제19회 서울카페쇼 2020’(이하 서울카페쇼)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서울카페쇼 기획전을 진행한다.

미래 전시산업의 방향성을 보여줄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서울카페쇼 기획전은 한국전시산업진흥회가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전시산업의 돌파구로 ‘전시회 라이브 커머스’ 도입을 추진하는 것으로 서울카페쇼가 박람회 사상 처음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진행하게 된다.

이번 서울카페쇼 기획전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커피 산업 관계자 및 소비자들을 위해 행사 현장에서만 볼 수 있는 제품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보고 구매도 할 수 있게 운영될 예정이다. 서울카페쇼 기획전은 서울카페쇼 개막일인 4일부터 7일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서울카페쇼 기획전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서울카페쇼 관계자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융합된 하이브리드로 운영되는 만큼 커피 산업 및 소비자들에게 서울카페쇼의 생생한 현장을 전달하고자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서울카페쇼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에 놓인 커피 업계에 새로운 판로 개척과 소비자들도 온라인에서 새로운 커피 트렌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산업통상자원부 ‘글로벌 탑 전시회’로 선정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비즈니스 플랫폼 ‘제19회 서울카페쇼 2020’는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vivid@sportsseoul.com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