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익명
  • 238
  • 0
출처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995868




[이미지2] 쿠쿠전자 2021년 형 크로스컷 블렌더_연출 이미지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종합 건강생활 기업 쿠쿠전자에서 지난달 출시한 2021년 형 ‘크로스컷 블렌더’가 더 강력한 블랜딩 성능, 양방향 회전 칼날로 다양한 식재료를 완벽하게 분쇄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한 집쿡, 홈카페 열풍으로 인해 온라인에서의 판매량이 상승하고 있다.

코로나 19의 확산이 급격히 증가한 12월, 1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집계된 쿠쿠 블렌더의 전체 판매량은 전월 동기 대비 약 70% 증가했으며, 이 중 2021년 형 크로스컷 블렌더는 전체 판매량의 약 80%를 차지하며 매출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쿠쿠는 격상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카페 이용에 제약이 생기자 집에서 카페 레시피를 만들어 즐기고자 하는 홈카페족이 증가하며, 한 대의 제품으로 다양한 카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크로스컷 블렌더에 대한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했다.

2021년 형 크로스컷 블렌더는 쿠쿠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양방향 동시 회전 기술’이 탑재돼 상ㆍ하 2겹으로 이뤄진 6중 칼날이 위·아래 양방향으로 동시에 회전하며 30초 만에 통과일과 채소는 물론 단단한 얼음과 각종 곡식 등 어떤 식재료도 빠르고 완벽히 분쇄한다.

당근이나 사과와 같이 단단한 채소와 과일을 통째로 빠른 시간 안에 곱게 분쇄하기 때문에 물을 넣고 누름봉으로 눌러주는 등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재료를 잘게 손질하는 시간까지 절약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딱딱한 곡물까지 빠르고 곱게 갈리는 강력한 성능으로 카페 메뉴 외 곡물가루, 드레싱, 페스토, 각종 양념은 물론 이유식 등 요리에 활용하기도 좋아 홈쿡족을 위한 주방 필수 가전으로도 손색이 없다.

쿠쿠만의 신개념 ‘양방향 동시 회전 기술’은 블렌딩 시 원심력에 수직 운동까지 더해 사각지대 없이 더욱 강력하고 고르게 재료를 분쇄한다. 정방향으로 회전하는 상부의 칼날이 대류를 일으켜 재료를 1차로 분쇄하고,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하부의 칼날로 수직 대류를 형성해 집중적으로 재료를 분쇄하며 블렌딩 성능을 배가시킨다. 블렌딩 시 공기 접촉을 최소화함으로써 층 분리 현상, 거품 발생과 갈변 현상을 줄이고 재료의 영양소와 맛, 색까지 보존한다.

높은 rpm이 곧 블렌더 성능이었던 기존 상식을 깬 것도 주목할 만하다. rpm을 낮춰도 블렌딩 성능은 배가 됐기 때문에 발열로 인한 영양소 파괴를 줄인다. 높은 모터의 효율성으로 전력 소모도 효과적으로 줄였다.

스테인리스로 만든 6중 칼날은 더욱 강력하고 세밀한 블렌딩을 도우며, 부식에 강해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용기에는 아기들이 사용하는 젖병에 사용될 만큼 안전한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Tritan)을 적용해 환경호르몬 검출 위험이 없고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코로나 19를 피해 안전하게 집에서 즐기는 카페 메뉴는 물론 각종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크로스컷 블렌더의 인기가 온라인을 중심으로 커지고 있다”며,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함께 출시된 21년 형 크로스컷 블렌더는 딥블루와 그레이 2가지 컬러가 추가돼 고객의 선택 폭도 넓어졌다”고 말했다.
iaspire@sportsseoul.co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