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익명
  • 481
  • 0
출처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007526




캐논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방학생활_01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배우 김재원과 아들 김이준이 함께하는 ‘캐논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방학생활’ 영상 3편을 캐논TV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빠와 아들이 캐논 EOS 200D II, 파워샷 줌, 셀피스퀘어 QX10, 셀피 CP1300 활용해 집콕 라이프를 즐기는 영상 3편을 제작했다.

‘캐논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방학생활’ 영상 캠페인은 외부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집에서 캐논 제품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는 방법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영상 캠페인은 김재원과 김이준 부자(父子)가 EOS 200D II, 파워샷 줌, 셀피스퀘어 QX10, 셀피 CP1300 등 다양한 캐논 제품을 활용해 방학 숙제를 하면서 재미있는 집콕 라이프를 즐기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영상은 총 3편으로, 캐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캐논TV에서 총 3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캐논TV에서 공개된 1편 영상은 첫 번째 방학 숙제인 ‘나를 표현하기’가 주제다. 캐논 DSLR 카메라 EOS 200D II로 이준이의 춤과 노래를 담은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뮤직비디오 영상은 실제로 김재원이 직접 촬영했으며, EOS 200D II의 올드 무비 필터, 기억 필터 등 다양한 필터를 사용해 보다 다채롭게 표현됐다.

2편 영상은 두 번째 방학 숙제인 ‘사진으로 추억 여행 떠나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김재원의 어린 시절 사진과 동일한 의상과 포즈로 이준이의 사진을 촬영하면서, 붕어빵 부자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EOS 200D II는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직접 사진을 촬영하기에 적합한 모델이다. 또,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 제품으로 사진을 출력해 나만의 달력을 만드는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3편 영상의 주제는 세 번째 방학 숙제인 ‘일기 쓰기’다. 멀리 있는 피사체도 쉽게 촬영할 수 있는 망원경 컨셉의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줌을 활용해 달을 촬영하고, 포토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으로 고화질 사진을 바로 출력하는 내용이다. 이준이가 일기장에 직접 촬영한 달 사진을 스티커로 붙이고 일기를 쓰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파워샷 줌은 망원경과 카메라의 기능을 합친 새로운 컨셉의 초경량 망원경 스타일 콤팩트 카메라다. 손안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145g의 무게로 휴대성이 좋고, 최대 초점거리 약 800mm로 원거리의 피사체를 확대해 관찰하거나 촬영하기에 적합하다. 오는 2월 1일(월)부터 캐논 이스토어, 캐논 플렉스, 직영 백화점에서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캐논은 각 영상 공개 시점에 맞춰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서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TV에서는 영상을 보고 풀 수 있는 퀴즈 이벤트, 친구 소환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캐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캐논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방학생활’ 영상은 캐논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