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익명
- 314
- 0
출처 |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018711 |
---|
|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게임빌이 자사의 해외 히트작인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로 봄맞이 분위기를 띄운다. 우선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미궁 탐험대 내에 ‘레아와 메르세데스의 이벤트 미궁’이 열린다. 미궁 탐험대는 타일로 구성된 맵에서 전투 및 보물찾기 등 다양한 미션을 완수해 나가는 즐거움이 있는 콘텐츠다.
미션을 완료하면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SS 등급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빙고를 완성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도 이달 16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유저들이 직접 선택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투표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엘그라비스’, ‘메르엔’, ‘엘리사’, ‘피요엘’ 4인 중 가장 많은 유저 투표를 받은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 4장’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투표에 참여하기만 해도 즉시 ‘루비 1만개’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글로벌 서비스 중인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통해 모바일 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몬스터는 ‘음양사’와 ‘요괴무사’ 등 2종이다. 두 몬스터 모두 매력적인 외형과 강력한 스킬을 갖추고 있다. 음과 양의 기운으로 특별한 힘을 사용하는 ‘음양사’는 물·불·바람·빛·어둠 등 전 속성 모두 태생 5성 몬스터로 등장하며 날카로운 칼날을 사용하는 ‘요괴무사’는 태생 5성인 어둠 속성 외에 전 속성이 태생 4성 몬스터로 소환된다.
이와 함게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신규 몬스터를 활용해 ‘서머너즈 워’를 즐길 수 있도록 태생 4성 ‘요괴무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생 3, 4성 몬스터나 이번 신규 몬스터를 소환해 포인트를 쌓고 일정치를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100 포인트를 달성하면 물, 불, 바람 속성의 요괴무사 중 하나를 소환할 수 있다. 소환한 신규 몬스터와 함께 전투에 참가하고 해당 몬스터를 성장시키면 추가 아이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에선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는 8일부터 5월말까지 길드원들이 함께 즐기는 실시간 길드 점령전 시즌4도 시작된다. 시즌 종료 후 최종 우승 길드를 가리는 점령전 토너먼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kmg@sportsseoul.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