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익명

2020.07.27

분석

7월27일 중국 슈퍼리그 텐진테다 vs 상하이 상강 경기분석

조회 수 393 추천 수 0

 

흥민이 골 2.gif

 

홈 - 텐진테다

현재 슈틸리케 감독이 부임해 있는 팀입니다. 3-5-2 포메이션을 기반으로 공격적인 포메이션인데요,

공격에 치중한 만큼 수비진의 불안감이 느껴지는 전술이며 미드필더 쪽에서 엄청난 활동량을 보여주며 공수의 조율을 해줘야하는 포메이션입니다. 하지만 현재 텐진테다는 공격적인 면에서는 나쁘지않지만 수비의 불안감이 큽니다. 바그너 - 아체암퐁 - 하오 의 활약은 공격적인 면 에서만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양쪽 사이드, 수비수의 뒷공간이 자주 열리며 실점으로 이어져 나가고 있네요.

원정 - 상하이 상강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선수들이 대거 포진 되어있습니다. 헐크. 오스카, 아르나우토비치 공격진 1선의 선수들은 유럽리그에서 뛰어도 손색이 없을만한 네임이죠. 포메이션은 동일한 3-5-2 로 텐진의 부족한 면을 상하이 상강이 보완을 하여 사용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상강은 공수 전환의 속도가 중국리그 내에서도 빠른 편에 속하며 공수밸런스가 아시아리그에서도 상위권 팀에 속하는 팀입니다. 헐크와 아르나우토비치의 공격력은 텐진 테다 수비진에 강한 압박을 가져다 줄것으로 보입니다.

경기예상

상강의 공격력으로 텐진테다의 위협할것으로 보입니다. 두 팀 모두 공격에 특화가 된 포메이션을 가지고 나왔으나

화력면, 수비력에서 상강의 우세가 보이며 아르나우토비치의 주력으로 텐진 테다의 뒷 공간이 쉽게 열릴것으로 보입니다. 텐진 테다의 미드필더진이 스쿼드가 굉장히 얇기에 미드필더 싸움에서도 상강이 앞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천 픽

상하이 상강 승 // 2.5 오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