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익명

2020.07.31

분석

7월31일 중국 슈퍼리그 다롄 이팡(프로) VS 허난 젠예 완벽 분석

조회 수 326 추천 수 0

 

강인.gif

 

홈 - 다롄 이팡

지난 산둥 루넝과의 대결에서 펠라이니 선수에게 머리로 3골을 실점하며 3-2의 역전패를 당하였습니다.

수비에서의 불안감이 곧바로 실점으로 연결되는 등 수비조직력에 대한 문제가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명장 베니테즈 감독이지만 펠라이니의 머리를 잡아두지는 못했죠. 너무나도 허무한 경기 패배로 인하여 선수들의 사기저하도 우려됩니다. 선수단에 유망주들을 자주 투입시키는데 기대이하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기량차이가 꽤 심하게 우려 되고 있으니 이번 경기에서는 유망주보다는 기존 선발선수들을 위주로 경기를 운영할것으로 보이네요.

론돈 카라스코 보아탱 함식 이라는 걸출한 용병을 보유한 만큼 경기력을 끌어 올릴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원전 - 허난 젠예

장수 쑤닝을 상대로 치열하게 맞불을 펼친 허난 젠예 입니다. 비록 4-3으로 역전패를 당하였지만 경기 내용은 만족 스러웠습니다. 압박을 통해 반코트를 사용하듯 장수 쑤닝을 밀어 붙엿죠. 허나 후반전 장수쑤닝의 테세이라와 에데르를 막지 못하며 역전을 당했습니다. 자국선수들의 실력도 눈에 띄고 있으며 특히나 미드필더의 압박이 굉장히 눈에 띄엇습니다. 다만 스리백을 사용하기에 뒷공간, 측면이 취약하며 압박위주의 플레이 스타일이기에 실점 또한 많다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주전 공격수 바송의 복귀가 예상됩니다.

경기 예상

다롄이팡은 중원 싸움에서 크게 무리를 하지 않으며 라인을 많이 내린 후 허난의 뒷공간을 노린 공간패스 위주로 경기를 운영할듯 합니다. 미드필더 간의 싸움에서는 두 팀 모두 비등한 전력이며 허난 젠예의 압박은 다롄에게는 기회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카라스코의 스피드와 론돈의 피지컬, 함식의 패싱을 제대로 마크 해야할것입니다.

두 팀 모두 치열한 공방이 예상되며 빠른 템포의 경기 양상이 예상 됩니다. 양 팀 모두 득점이 가능할것으로 보여요.

추천 픽

2.5 오바 // 다롄 이팡 (프로) 승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