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익명

2020.08.05

분석

8월5일 중국 슈퍼리그 산둥루넝 vs 상하이 선화 경기 분석

조회 수 296 추천 수 0

 

흥민이 골 2.gif

 

홈 - 산둥루넝

장쑤 쑤닝과의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쑤닝이 수비적으로 나오며 공격이 제대로 전개되지 않았으며 , 5백 팀을 상대로 공격이 이루어 지지 않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습니다. 중앙 돌파 보다는 롱패스를 시도하며 제공권을 따내는 모습은 인상적이었으며 패널티박스 근처에서의 점유율이 높았습니다. 공중장악 능력과 결정력을 구비하고 있는 팀이긴 하지만 매번 같은 패턴의 공격루트를 가지고 경기에 임한 탓인지 득점이 쉽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 - 상하이 선화

선전 fc와의 경기에서 3-2로 승리를 거두며 페이스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최전방에 타켓터형 선수를 기용하기보다는 빠른 선수를 기용하며 경기 템포를 올리려고 하는 모습이 이번 시즌에 보이고 있습니다. 이로써 공격루트가 다양해졋다는 점은 상하이 선화의 화력이 더 올라갈것이라는 예측을 해도 무관할듯 하네요. 김신욱, 모레노 ,마틴스 등 용병들의 활약도 상당히 좋기에 상하이의 수비진의 보강, 집중력만 키운다면 이번 경기, 시즌 좋은 성적을 낼것같습니다.

경기 예상

두 팀 모두 득점력을 가지고 있는 팀입니다. 수비력에서 두 팀의 승패가 나타날것 같네요.

두 팀 모두 공중볼에 강한 팀이며 경기 템포도 빠릅니다. 다 득점 경기 양상이 예상되네요.

추천 픽

2.5 오바 추천합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