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익명

2020.07.31

분석

7월31일 중국 슈퍼리그 장쑤쑤닝 vs 산둥루넝 완벽 분석

조회 수 378 추천 수 0

 

흥민이 골 2.gif

 

홈 - 장수 쑤닝

허난 젠예를 4-3 접전끝에 물리치고 여전한 화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슈퍼리그 내에서 장수쑤닝의 득점력은 최상위로 분류 되고 있으나 수비진의 불안감이 계속 보이고 있습니다. 수비수 미란다와의 호흡이 맞춰준다면 수비력이 점차 나아질것으로 보이며 미란다의 역활이 굉장히 중요해 보이네요. 장수 쑤닝은 미드필더진에서 자국 선수들의 활약이 돋보입니다. 테세이라를 중심으로 중원을 장악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며 공격수 에데르에게로의 연결과정이 굉장히 매끄럽네요.

원정 - 산둥 루넝

다렌 이팡을 3-2로 꺽고 승리를 하였습니다. 산둥루넝은 외국 용병선수가 굉장히 많은 팀인데요. 펠라이니,펠레,델가도,모이세스 등등 스쿼드적인 부분이 굉장히 탄탄합니다. 공수 밸런스 역시 좋은 팀이며 수비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카다르를 영입, 수비보강에도 힘을 주었습니다. 산둥 루넝의 화력도 만만치 않네요. 중원의 펠라이니를 기점으로 공격루트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괴데스 - 펠레 두 공격수의 득점포 역시 기대되는 산둥입니다.

경기 예상

두 팀 모두 화력이 굉장한 팀입니다. 장쑤쑤닝은 미란다의 역활이 굉장히 중요할것이며 산둥은 중앙 돌파 보다는 측면을 노릴것으로 예상 되며 뒷공간을 열기 위한 롱패스 위주의 경기를 펼칠것으로 보입니다. 산둥의 펠레,괴데스,델가도, 모이세스의 주력은 유럽리그에 내놔도 손색이 없을 정도 이기에 산둥이 빠른템포의 경기를 가져갈것으로 보이네요. 두 팀 모두 수비위주의 경기보다는 맞불 작전으로 경기에 임할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2경기 전적이 모두 무승부 였다는 점도 참고 해야할것으로 보입니다.

추천 픽

2.5 오바 // 산둥 루넝 승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