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익명
- 828
- 0
○ 선전 지아
선전 지아가 좀처럼 상승세를 타지 못하고 있습니다. 공수에서 드러나는 기동력,압박감등 전체적인 움직임이 무거우며
기복이 심한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허난젠예를 3-1로 꺾으면서 흐름을 반전시키는가 했었지만 장쑤 쑤닝에게 2-0으로 패배를 당하며 다시 한번 도약할 기회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네덜란드 레전드 출신인 요한 크루이프가 부임한 이후 노르웨이 국가대표 미드필더인 셀네스를 필두로 더욱 정교한 4-3-3 포메이션을 가지고 가야 할것이며 토탈사커의 진면목을 보여주려면 선수들이 좀 더 많은 활동량을 가져야 할것입니다.
○ 산둥 루넝
산동은 이전 다롄프로와의 FA컵 경기에서 대승을 거두며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있습니다. 최근 승리가 없었던 산둥은 4골을 터트리며 골 감각을 다시 찾은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핵심 미들필더 펠라이니와 모이세스 선수의 부상으로 결장이 의심되는 상태인 만큼 리그전에서 위기를 맞이했다고 볼수 있습니다. 이번 선전과의 경기에서 패배하게 된다면 상위권 진출 가능성이 희박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조건 승리를 따내기 위해 사력을 다 할것으로 보입니다.
○ 요약
두 팀 모두 흐름은 좋지 못합니다. 그나마 산둥 루넝이 최근 골 맛을 보며 정상적인 플레이 궤도에 올라왓나 싶었으나 펠라이니 와 모이세스의 부상이 굉장히 큰 전력 공백으로 남을것입니다. 산둥의 장점은 피지컬과 제공권이기에 펠라이니의 부재는 큰 손실이 될것이며,
선전 지아는 너무 큰 기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크루이프 감독의 전략과 지략이 필요한 시점이며 두 팀 모두 치열한 경기를 펼칠것으로 보입니다. 2.5 기준점 오바를 추천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