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0
- 0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투어스(TWS)'가 일본 연말 가요제에 출연한다.
1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어스는 오는 14일 방송되는 요미우리TV·니혼TV 연말 음악 프로그램 '베스트 히트 가요제 2024'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소속사는 "'베스트 히트 가요제'는 일본 연말 특집 방송의 시작을 여는 프로그램"이라며 "투어스는 일본에서 아직 정식 데뷔하지 않았음에도 현지 연말 가요제에 출연하며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밝혔다.
투어스는 최근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K팝 핫루키' 다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데뷔 앨범 '스파클링 블루(Sparkling Blue)'와 두 번째 미니 앨범 '서머 비트!(SUMMER BEAT!)는 발매와 동시에 데일리 앨범 랭킹 정상에 올랐다.
주간 앨범 랭킹에서도 두 앨범은 각각 3위, 2위에 랭크돼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또한 지난달 일본 유명 음악 유튜브 채널 '더 퍼스트 테이크(THE FIRST TAKE)'에 출연해 선보인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원테이크 라이브 영상은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다.
투어스는 이달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2024년 시작과 끝을 의미 있게 장식할 이들의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주목해 달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