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5
- 0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3일 "악성 게시물을 면밀히 검토한 후 필요한 법적 절차를 진행할 것이며,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 훼손 행위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것"이라면서 이렇게 밝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엔 지드래곤을 향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과 악의적인 게시글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다.
이는 "단순한 의견을 넘어 아티스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할 뿐만 아니라, 사실과 다른 정보로 인해 팬 여러분과 대중에게 혼란을 초래할 수 있는 중대한 문제"라고 갤럭시코퍼레이션은 판단했다.
그러면서 "허위사실 유포, 비방, 모욕, 개인정보 침해 등의 행위는 명백한 불법 행위이며, 정보통신망법 및 형법에 의해 법적 처벌 대상이 될 수 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을 면밀히 모니터링하며 관련 자료를 수집하고 있으며, 팬 여러분의 제보 또한 법적 대응의 중요한 근거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지드래곤은 지난달 29~30일 경기 고양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지드래곤 2025 월드 투어 [위버멘쉬] 인 코리아, 프레젠티드 바이 쿠팡 플레이'(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 IN KOREA, presented by Coupang Play)를 펼쳤다.
그가 8년 만에 연 콘서트로 추위, 강풍 등 예상치 못한 날씨 변화에도 사투를 벌이며 과거의 자신을 재서술화해 현재의 지드래곤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됐다는 평을 들었다.
오는 5월 10~11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필리핀 불라칸, 일본 오사카, 중국 마카오, 대만,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홍콩 등 아시아 7개국 8개 도시에서 '지드래곤 2025 월드 투어 [위버멘쉬](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를 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