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0
- 0
[서울=뉴시스] 고가혜 기자 =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지난 4일 인천광역시교육청 부동산 교육강사단 35명을 대상으로 전세사기 피해 예방 교육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HUG의 부동산 분야 전문성을 적극 활용, 인천지역 학생들의 실생활 중심 부동산 교육 활성화와 전세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지난 6월 HUG와 인천시교육청이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교육의 대상인 부동산 교육강사단은 인천지역 초·중·고등학교의 교원 중 부동산 교육과정 개발, 교재·컨텐츠 제작을 위해 인천시교육청에서 직접 선발했다.
한편 HUG는 인천지역 학생들의 부동산 지식역량 강화를 위해 향후에도 ▲인천광역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학령별 부동산 교육자료 개발 지원 ▲수능 이후 성인이 될 고3 학생 대상 전세사기 피해예방 교육 ▲HUG가 운영 중인 부동산 관련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소개하는 등 인천시교육청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병태 HUG 사장은 "이번 인천시교육청과 공사 간의 협력관계를 통해 인천지역 학생들의 올바르고 건강한 부동산 관련 지식이 함양되기를 기원한다"면서 "공사는 앞으로도 국민의 주거복지 증진과 전세 피해자 보호를 위한 구심점 역할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gahye_k@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