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익명

7 일 전

뉴스

[Record]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솔샤르와의 불화에 대해 침묵을 깨뜨렸다.

조회 수 77 추천 수 0

01.png

 

스웨덴전 후 포르투갈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브루노는 솔샤르 감독과의 루머를 부인했고, 스포르팅에서 맨유로 이적한 그 순간부터 솔샤르의 모든 공로에 감사하고 있으며 루머를 퍼뜨리는 사람들에게 경고했다. 

 

"최근 이런 문제에 대한 추측성 보도들이 많이 나온거 같아요. 먼저 린델로프와의 사건은 단지 필드위에서의 대화였어요. 그런 일이 또 다시 발생하지 않으려면 팀원과의 대화가 중요하죠. 감독님은 필드위에서 우리를 직접적으로 돕지 못해요.”

 

또한 전반전 후 이른 교체에 대해 브루노는 "저는 그런 추측성 기사들이 팀을 불안정하게 만든다고 생각해요. 저는 전술적인 문제로 교체됐고, 감독님과의 불화설은 사실이 아닙니다. 감독님은 우리에게는 많은 경기들이 남았고 우리는 나아갈것이다 라고 말하셨죠. 물론 저는 교체되서 기분이 좋지는 않았지만 절대 팀에 해가 될 말은 하지 않았어요.

 

경기후에도 감독님은 팀의 행운을 기원하는 메세지를 보내셨구요. 그리고 락커룸에서 우리는 2~3명의 팀원들과 대화를 하려 했지만 좋지 못한 경기 내용때문에 다들 대화하기를 꺼려했어요." 

 

그 후 브루노는 계속해서 자신을 OT로 데려온 감독에 대해 감사함을 표현했다.

 

"솔샤르는 나를 원했고, 나를 완전히 믿어줬어요. 그의 전술은 나에게 완벽하기 때문에 나는 감독님에게 감사할 수 밖에 없죠.

 

그러니 니들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내부를 혼란스럽게 하고 싶다는걸 번명하지마라. 그리고 내 이름이랑 감독, 팀원들의 이름을 언급하지마라.

 

토트넘전 패배 이후 우리는 슬펐지만, 팀 분위기에는 문제가 없으며 여전히 좋은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어. 우리는 다음 경기 결과로 그들에게 대답 할거야." 라고 인터뷰를 끝내며 그의 말을 결론 지었다.

 

https://www.record.pt/internacional/paises/inglaterra/detalhe/bruno-fernandes-quebra-silencio-sobre-a-suposta-discussao-com-solskjaer?ref=HP_DestaquesPrincipais

 

오역 및 의역 있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