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익명
  • 조회 수 254
출처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008982
단체4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찐 야생에서 펼쳐지는 쿡방X먹방 ‘와와퀴’가 멤버들의 배고픈 아우성으로 꽉 찬 왁자지껄한 첫 시작을 알렸다.

2일 오전 11시 MBN과 NQQ가 첫 공동제작한 예능 프로그램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가 유튜브 공식 채널들 통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제작발표회에는 김종무PD, 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유튜버 밥굽남이 참석했다.

‘와일드 와일드 퀴즈쇼’는 리얼 야생에서 멤버들이 퀴즈쇼를 통해 얻은 재료들로 직접 요리하는 쿡방과 먹방을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예능이다.

먼저 김종무 PD는 출연진 섭외에 대해 “프로그램 기획했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난 사람은 이수근 씨였다. 이수근 씨 매력은 딱히 잘하는 건 없는데 못하는 것도 없다. 이수근 씨가 운동선수 출신 예능인과 케미가 잘 맞더라. 그래서 전 프로골퍼 선수이자 예능계에서 활약하고 계시는 박세리 씨가 떠올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직 두 분이 어색하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이어 “세찬 씨, 진호 씨 예능인이 필요해서 섭외했다. 세찬 씨가 눈치가 빠르다. 다른 멤버들의 실수를 줏어 먹기를 잘 한다. 진호 씨는 얼마 전 유재석 씨가 예능 기대주로 뽑았는데 ‘와와퀴’를 통해 예능 대세가 됐으면 좋겠다”면서 “아나운서 출신으로 저희가 브레인이 필요했다. 아직까지는 노브레인, 노베이킹으로 반전 매력을 보이고 있다. 밥굽남 씨는 제가 가장 공들여서 섭외했다. 홍천까지 직접 갔는데 첫 미팅 3시간 동안 했다”고 말했다.

박세리이혜성1

유튜버 밥굽남은 첫 예능 고정에 대해 “제가 여기있다는 자체가 얼떨떨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현장에서는 시청자 입장이었다. TV에서만 보는 연예인들이었는데, 이 사람들이 이렇게 처절하게 해서 깜짝 놀랐다. 이런 사람들이 진짜 방송인이구나 생각했다”고 했다. 밥굽남은 “힐링이라 그랬는데 힐링이 아니더라. 제가 하는 콘텐츠랑 너무 잘 맞아서 안 하는 게 오히려 이상했다”고 출연을 결심한 계기를 말했다.

이수근은 다른 야생 예능과 ‘와와퀴’의 차별점으로 ‘눈 앞에 있는 재료를 보고도 못 먹는 절실함’을 꼽았다. 이수근은 “이틀 동안 자연에만 있으니까 힐링되는 게 크다. 잠깐 자연 그림이 나오는 게 아니라 계속 자연속에 있다. 요즘 불멍이 유행인데 저희는 불이 항상 켜있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밥굽남 씨가 야생 요리를 너무 잘한다. 본인이 해서 본인이 먹은 요리가 몇개 없다.(웃음)”면서 “저는 다른 프로그램은 일 한다는 생각이 있는데 와와퀴는 좋은 동료와 캠핑온 것 같다. 많은 것을 먹지는 못하지만 힐링된다는 차이점이 있다”고 말했다.

골프여제 박세리는 “워낙 맛있는 거 먹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 음식에 대한 궁금증이 컸다. 어떤 식자재를 볼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커서 출연을 결정했다. 방송에서만 봤었던 것은 직접 보게 되고 그 음식을 직접 해먹을 수 있는 게 남달랐다. 출연한 1박 2일 동안 사람이 단순해 질 수 있구나. 퀴즈 맞추면 좋고 아니면 성질나고 이런 표현이 자연스럽게 나오는 방송이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양세찬은 “박세리 누나가 굶으면 난리난다. 정신 바짝 차려야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이수근3

예능 새내기이자 프로그램에서 브레인을 담당했지만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혜성은 “야외 촬영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이번에 깨졌다. 빵 한 조각으로 하루를 버틴 적이 있었다. 정말 극한이었다. 촬영 끝나고 세숫대야에 나오는 칼국수 3인분을 먹었는데 배가 안 불렀다”면서 “야외에서 촬영해서 칼로리 소모가 심한데 한 입도 못 먹어서 너무 힘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혜성은 “제가 평소 하는 요리는 계량이 중심이었다. 설탕 몇 스푼. 그런데 여기에서는 퀴즈도 못 맞춰서 요리를 할 수가 없었다. 야외에서 제가 하는 요리는 요리가 아니었다. 예능 선배님들 옆에서 많이 배우고 있다”고 했다.

한편 ‘와일드 와일드 퀴즈쇼’는 NQQ와 MBN 채널을 통해 오늘(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MBN·NQQ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