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익명
  • 447
  • 0
출처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012846




tvN빈센조 송중기(2)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배우 송중기가 ‘빌런보다 센놈’으로 돌아온다.

송중기가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로 2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처단하는 이야기로 송중기는 극 중 마피아의 냉혹한 전략가이자 변호사, 빈센조를 맡아 다크 히어로로 변신한다.

김희원 감독은 15일 온라인으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주인공을 마피아 콘실리에리로 잡았다. 기존에 박재범 작가님이 보여준 사회병폐 고발을 유지하되, 여기에 주인공이 악당보다 더 악한 의지를 가지고 앞으로 나가기에 기존 히어로물보다 진폭이 크고 결이 다양하다”면서 ”코미디와 쾌감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 만족할 수 있게 작가님의 글을 충실히 반영해 찍고 있다. 보고 만족하실 수 있게 연출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tvN빈센조 00374
송중기도 “뉴스를 보고 있으면 너무 다양한 분야에서 나쁜 사람들이 많이 나온다. 나쁜 놈 보다 더 나쁜 놈이 나쁜 놈들을 혼내준다는 문구가 속 시원했다”며 “제 캐릭터 역시 외모는 한국인이지만 이탈리아에서만 살아온 이질적인 친구라 다채로운 감정을 갖고 있다. 재밌게 참여하고 있다”고 했다.

무엇보다 ‘빈센조’가 기대를 모으는 점은 올곧고 선한 이미지로 사랑 받은 송중기가 악역보다 더 흑화된 캐릭터를 연기한다는 점이다. 송중기는 “실제 제 안에도 여러가지 면이 있다. 저와 가까이서 교감을 하는 스태프와 친구들은 대중들이 보는 이미지가 아닌 다양한 면을 봐준다. 저도 있지 않을까, 제 스스로를 들여다봤다. 억지로 하는 성격은 아니다. 자연스럽게 제 안에 있는 악함, 독함, 날카로움을 빈센조에 투여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김희원 감독은 “송중기의 필모그래피 중 ‘착한남자’를 좋아한다. 순수한 얼굴 안에 고독한 것과 어두운 것이 느껴지는데 이번 작품의 캐릭터와 일치하는 지점이 있다”면서 “박재범 작가님의 대본은 코미디와 서사를 진행하는 능력 등 여러 가지가 배우에게 요구된다. 송중기는 그걸 해석하는 능력이 타고났다. 연출에게는 완벽한 파트너다. 내가 같이하게 돼 영광”이라고 칭찬했다.
tvN빈센조 00316
2019년 tvN ‘아스달 연대기’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송중기는 이미 이달 초 넷플릭스로 공개된 영화 ‘승리호’를 통해 안방극장에 성공적인 복귀 신고를 마쳤다.‘승리호’에 이어 ‘빈센조’ 역시 흥행을 성공시키며 쌍끌이 흥행까지 기대되고 있다. ‘빈센조’는 ‘왕이 된 남자’ ‘돈꽃’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김희원 감독이 연출을 맡고, ‘열혈사제’ ‘김과장’ ‘굿닥터’ ‘신의 퀴즈’ 등 탄탄한 필력과 위트로 신뢰를 쌓은 박재범 작가가 집필을 맡아 송중기의 드라마 복귀에 힘을 보태고 있다.

송중기와 더불어 전여빈 법무법인 우상 변호사이자 승부욕에 미친 독종 홍차영으로 분한다. 그는 “저에게는 도전인 캐릭터였다”며 “선배님들 도움을 받으면서 제가 생각한 캐릭터보다 훨씬 더 넓어지고 흡수하게 된 캐릭터다. 홍차영은 저에게 도전 그 자체였고, 모험의 여정이었다”고 했다.

옥택연은 로펌 우상의 해외파 인턴 변호사 장준우를 맡아 일도 사랑도 직진하는 캐릭터를 그려낸다. 옥택연은 “홍차영을 바라보며 자기만의 성장이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한다. 그런 면에서 준우가 처음엔 어리바리하고 정신없고 실수투성이인 캐릭터지만, 준우 만의 성장은 어떤 모습일까 궁금했던 거 같다”고 했다.

한편 ‘빈센조’는 오는 20일 오후 9시 처음 방영된다.


hongsfilm@sportsseoul.co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