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익명
  • 조회 수 181
출처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016497
진해성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트로트가수 진해성(본명 이상성)에 대한 학폭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소속사가 반박했다.

22일 진해성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온라인상에 올라온 게시글과 관련해, 본인과 동창 및 지인들에게 확인해본 결과 해당글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현재 게시글 작성자의 신원을 파악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이번 허위 글로 인해 진해성과 가족 분들께 큰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부디 무분별한 허위, 추측성 글과 보도 등을 삼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또한 향후 악의적인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게재, 유포한 이들에게는 소속사 차원에서 강경 대응해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진해성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소속사는 사실이 아닌 일로 소속 아티스트가 부당하게 피해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KBS 트롯전국체전 우승자에 관하여’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는 진해성을 뜻하는 것으로, 진해성은 지난 20일 방송된 KBS2 ‘트롯전국체전’에서 금메달을 받으며 우승했다.

글쓴이는 “지금도 트라우마로 괴로워하는 친구를 외면해서 양심에 가책을 느끼거나 어설프게 나서서 거짓말쟁이로 몰리는것이 싫어서라도 여기서 양심을걸고 확실히 들은바와 목격한바 체험 한 바를 이야기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진해 동진중학교 졸업 앨범도 인증했다.

이어서 진해성이 친한 패거리들과 함께 책셔틀, 빵셔틀을 비롯해 구타, 성희롱 등을 했고 글쓴이를 왕따시켰다고 주장했다. 또 “간략하게만 진술해주었지만 십수년이 지나고서도 이 피해자 친구는 이때 일만 생각하면 아직도 PTSD(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가 오는 것 같다고 한다”며 “진해성은 중학교시절, 같은 초등학교 출신 친구들을 중심으로 어울려다니며 소위 말하는 ‘일진’ 무리를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글쓴이가 이 같은 폭로를 한 이유는 무엇일까. 글쓴이는 “어렴풋이 진해성이 트로트 가수한다고만 알고 있었지 공중파에 나와서 우승까지 했다는 것은 며칠 전에 알았다. 진해성에 당한 피해자들이 겁나서 아무 소리 내지 못하고 속만 끓는게 안타까워서, 지금도 그때 생각만 하면 치를 떠는 친구를 대신해 총대 한번 매 봤다”며 “피해자들을 찾아가서 사과를 하고싶다고 해도 사과가 될까, 기억이나 할까 모르겠다. 소속사 차원에서 부인하고 나서시면 아마 계속 증언자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연이어 연예인들을 둘러싼 학폭의혹이 제기되는 상황. 진해성 측은 즉각 반박하며 학폭의혹 해명에 나섰다.

한편 지난 2012년 1집 앨범 ‘내 사랑 받아줘’로 데뷔한 진해성은 트로트 아이돌로 꼽히며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출연한 ‘트롯전국체전’에서도 우승했다.

다음은 진해성 측 공식입장 전문.

최근 온라인상에 올라온 게시글과 관련해, 본인과 동창 및 지인들에게 확인해본 결과 해당글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게시글 작성자의 신원을 파악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이번 허위 글로 인해 진해성과 가족 분들께 큰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부디 무분별한 허위, 추측성 글과 보도 등을 삼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향후 악의적인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게재, 유포한 이들에게는 소속사 차원에서 강경 대응해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진해성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소속사는 사실이 아닌 일로 소속 아티스트가 부당하게 피해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DB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