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CoinNess
  • 20.11.02
  • 270
  • 0




[서울=뉴시스] 이예슬 기자 = 한국토지신탁과 대우건설은 8월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에 들어서는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을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은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 25블록 1롯트에 지하 4층~지상 49층, 6개동, 총 1522가구 규모의 초고층 브랜드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 실이 중소형 아파트 세대(25평형) 구조인 전용면적 83㎡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단지는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이어가고 있는 주거용 오피스텔 상품이다. 단지가 조성되는 청라국제신도시 일대는 중소형 주거상품의 공급이 부족해 희소가치가 높아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 숲세권 단지…바로 옆엔 대형마트·대학병원도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은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숲세권 단지다. 주변에는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갖춰질 예정이어서 쾌적한 주거여건이 기대된다.

실제 단지 바로 앞에는 대규모 공원 조성이 예정된 연희공원이 자리해 이를 내 집 앞 마당처럼 누릴 수 있다. 공촌천, 아라뱃길, 베어즈베스트GC 등도 가깝다. 특히 공촌천에는 길이(1.0㎞ 이상)의 느티나무숲길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주변에는 다양한 인프라 시설이 개발되고 있어 입주민의 주거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바로 옆에는 대형마트(예정), 대학병원(예정), 공공청사(예정)의 조성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인근에는 대규모 상업시설 부지가 계획돼 있어 이들이 모두 완료되면 실생활의 편리함은 크게 확대될 전망이다. 특히 인근 청라의료복합타운 내에는 800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인 서울아산병원(예정)이 들어설 예정이다.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인근에는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과 청라IC가 자리하고 있으며, '2040년 인천도시기본계획안'을 통해 인천 송도국제신도시에서 서구 검단신도시를 연결하는 인천도시철도 3호선(예정) 노선이 추진 중이라 단지 바로 옆 역을 이용하는 초역세권 입지를 갖추게 된다. 이외에도 인근 7호선 청라국제도시 연장선(예정), 2호선 청라국제도시 연장선(예정) 등의 추가 교통개발이 계획돼 있어 더욱 편리한 교통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도 돋보인다. 단지 인근에는 연희초등학교(2024년 예정)가 신설될 예정이다. 아이들의 안심 통학을 위해 10년간 통학버스를 지원하는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 우수한 상품설계…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가능 단지는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채광, 통풍성을 높였다. 최고 49층의 높이로 우수한 조망권도 확보했다. 실제 단지에서는 아라뱃길, 베어즈베스트GC, 공촌천, 연희공원 조망이 가능(일부 저층 제외)해 입주민의 쾌적함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세대 내부는 4베이 판상형 구조 위주의 평면설계를 도입하고,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공간활용성과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다. 단지 내에는 감성 조경 설계와 오염 물질 제거 및 해충 퇴치 조경 식재 등을 도입해 친환경 단지로 만들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주거용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필요 없이 전국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대출규제도 상대적으로 적어 이에 따른 관심도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관계자는 "이 밖에도 단지는 미세먼지 및 유해물질 저감 특화 설계와 다양한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쾌적성을 높이는 데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라며 "인천 서부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를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 157-11번지 일원에 마련된다. 이달 중 오픈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출처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210802_0001535214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