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6
- 0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아시아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판 '맨즈 폴리오(Men's Folio)'의 커버를 포함한 다양한 화보와 함께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사진 속 에이티즈는 다채로운 룩으로 각각의 스타일을 자랑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에이티즈는 자신들의 매력에 대한 질문에 "무대를 향한 진심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무대를 소중히 여기고,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에이티니(공식 팬덤명)에게 "에이티니는 나의 행복이다. 앞으로도 저희와 쭉 함께 했으면 좋겠다"라고 메시지를 전하며 팬 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에이티즈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고, 앞으로도 더 발전할 거다. 지켜봐 주시면 기대한 만큼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내비쳤다.
더불어 K팝 보이그룹 최초로 '코첼라' 공연을 앞두고 있는 이들은 "처음 그 이야기를 전해 들었을 때 너무 놀랐고, 에이티니에게 진심으로 감사했다. 세계적으로 큰 무대에 서는 거라 조금 긴장도 되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