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4
- 0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엔싸인'(n.SSign)이 무안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참사 여파로 컴백 쇼케이스를 취소했다.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30일 입장문을 내고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와 관련 국가 애도 기간에 맞춰 희생자를 추모하고 애도 물결에 동참하고자 1월2일 열릴 예정이었던 엔싸인 미니 3집 '러브 포션(Love Po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취소했다"고 알렸다.
다만 "30일 오후 6시로 발매 예정했던 '러브 포션'은 발매 연기가 불가능해 부득이하게 예정대로 진행된다"며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로 피해를 입으신 희생자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께도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러브 포션'은 엔싸인이 지난 7월 발매한 두 번재 미니 앨범 리패키지 '타이거'(Tiger)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러브 포션'을 비롯해 '아포칼립스(: 슈퍼에고)', '러닝 애프터 러브(Running After Love)', '핏 어 팻(Pit a Pat)', '엑스오엑스오(XOXO)'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러브 포션'은 90년대 뉴잭스윙을 엔싸인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댄스곡이다.
수록곡 '아포칼립스와'와 '러닝 애프터 러브'는 최근 일본투어 '에버블루(EVERBLUE)'에서 선공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