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익명
  • 342
  • 0
출처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977200




[이미지1] 쿠쿠전자 넬로 펫 에어샤워 & 드라이룸
쿠쿠전자 넬로 펫 에어샤워 & 드라이룸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올해 초 발생해 장기화하는 코로나 19로 건강이 주요 화두로 떠오르고, 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반려동물로 확대되며 관련 제품의 판매량도 증가하고 있다. 믿을만한 브랜드가 만든 반려동물 맞춤 가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실적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에서 지난해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의 대표제품 ‘펫 에어샤워 & 드라이룸’과 ‘펫 스마트 급수기’의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펫 드라이룸의 올해 3분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증가했으며, 지난 7월 출시된 펫 급수기의 9월 판매량도 전월 대비 114% 크게 증가하며 매출 호조를 보인다.

쿠쿠는 생활가전으로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에서 펫 제품을 출시하고,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훈련사), 수의사 등 전문가 집단의 자문을 받아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해 제품이 개발된 점이 이 같은 실적 증가의 원인이라 분석했다.

넬로의 펫 드라이룸은 매일 목욕이 힘든 반려동물의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과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트윈 팬’으로 목욕 후 반려동물의 털을 30분간 완벽히 말려주는 건조 기능을 갖춰 청결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트윈 팬 기술은 두 개의 팬이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36개의 송풍구를 통해 4D 입체 바람이 드라이룸 내부에 생성된다. 가슴 털, 배 털까지 말끔하게 말려줘 제대로 건조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피부질환 및 오염물질로부터 반려동물을 케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펫 드라이룸은 반려동물이 아늑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구조로 집안에서 반려동물 하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변하는 계절과 온도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수면모드를 탑재, 계절에 맞춘 쾌적한 온도로 체온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반려동물이 최대한 스트레스를 적게 받을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문에 부착된 투명창을 통해 드라이 기능을 사용하는 중에도 반려동물을 지켜보면서 안심시킬 수 있으며, 안에서도 밀어서 열 수 있는 구조라 제품 사용 중 반려동물이 스스로 나올 수 있게 했다. 별도의 키트를 구매해 이용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기능을 통해 노령동물이나 분리 불안 및 마음의 상처가 있는 유기동물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올해 신제품으로 출시한 펫 스마트 급수기는 반려동물의 음수량을 높이고 가장 편안한 자세로 물을 마실 수 있는 ‘워터 슬로프’를 적용, 출수구가 높고 음수부는 낮아 물이 계속 흘러내리는 구조로 반려동물의 호기심을 유발해 더욱 적극적으로 물을 마시는 빈도를 높이도록 했다. 음수부인 워터트레이는 삼각형 형태로 물이 넓게 퍼지도록 설계돼 한 번에 여러 동물이 함께 물을 마실 수 있고, 워터트레이의 높이 또한 반려동물들이 편안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정됐다.

‘카본 정수 필터’가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에 탑재돼 물속의 부유물, 잔류염소, 유기화합물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염소 제거 성능으로 후각에 민감한 반려동물들이 거부감 없이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했다.

펫 스마트 급수기 내부 수조에 저장된 물을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해 LED UV 라이트를 탑재, ‘안심 UV 케어’로 물속에 쉽게 번식할 수 있는 대장균을 99.9% 제거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선 코드리스 기능’도 눈여겨 볼만하다. 반려동물들이 급수기에 연결된 전선을 물어 사고가 발생하거나 선이 파손될 우려를 미연에 방지하고, 반려동물들이 좋아하는 공간에 두고 장소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쿠쿠는 넬로의 펫 제품을 가전 외 유모차, 하네스와 같은 일반 용품으로 다양하게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제품을 관리하는 보호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급식기의 건조제, 급수기의 필터, 유모차의 패드 등을 주기적으로 배송 받아 교체 할 수 있는 렌털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겐 아파도 말을 못 하는 동물들의 건강을 살피고 관리해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이슈”라며, “넬로는 그동안 다양한 가전제품으로 쌓아온 기술력을 펫 가전으로 확대하고, 동물들의 행동적, 신체적 특성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으로 펫팸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aspire@sportsseoul.co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대법원 특수 감정인 자격을 갖춘 데이터 복구 포렌식 전문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