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345
- 0
[서울=뉴시스]김지수 인턴 기자 = 컴백을 앞둔 그룹 빅톤(VICTON)이 싱글 3집 단체 티저 이미지와 미리듣기 영상 공개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빅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3집 '크로노그래프(Chronograp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약 1분 가량의 영상에는 타이틀곡 '크로노그래프'를 포함해 싱글 3집에 수록된 3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미리듣기 형태로 공개됐다. 또한 영상에는 신곡과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링 변신으로 한층 눈부신 비주얼을 완성한 빅톤의 싱글 3집 티저 이미지 촬영 현장이 함께 담겼다.
베일을 벗은 신곡 '크로노그래프'는 리드미컬한 기타와 풍성한 신스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톡톡 튀면서도 시원한 보컬이 청량감을 선사한다.
한편 빅톤은 지난 2019년 데뷔 후 3년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며 화려한 재도약에 성공했다. 지난해 1월 발표한 정규 1집 '보이스:더 퓨쳐 이스 나우(VOICE:The future is now)'로 음원 성적과 음반 판매량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빅톤은 이러한 상승세에 힘입어, 오는 1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약 1년 만에 싱글 3집 '크로노그래프(Chronograph)'를 발표하고 탄탄한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oiuytrewq43@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