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10
- 0
르세라핌이 지난 14일 선보인 미니 5집 '핫(HOT)'의 수록곡이다. 뮤직비디오엔 구글의 인공지능(AI) 챗봇인 '제미니(Gemini)'를 활용한 장면들이 포함됐다.
영상 속 사쿠라는 마트에 진열된 상품을 고르고 제미니를 통해 물건에 표기된 애너그램을 해석한다. 이 외에도 제미니를 이용해 서로 문자를 전달하는 장면, 멤버들이 착용한 의상을 똑같이 입은 안드로이드의 캐릭터 등이 눈길을 끈다.
다섯 멤버는 특히 제미니가 해석한 암호 '오픈 어 뉴 월드(Open a new world)'에 따라 틀에 박힌 공간을 벗어나 수영장, 컨베이어 벨트 등 다양한 곳에서 '컴 오버' 퍼포먼스를 펼친다.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뮤직은 "'컴 오버' 뮤직비디오는 '지금 감정에 솔직하게 반응하고 다 같이 춤추며 이 순간을 즐기자'는 곡의 메시지에 어울리게 시종일관 신나게 춤을 추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끝이 난다"고 소개했다.
'컴 오버'는 음원 차트에서 상승세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한국, 미국, 일본 '데일리 톱 송'에서 각각 27위(19일 자), 165위(14일 자), 168위(17일 자)에 올랐다.
또한 지난 26일 발표된 빌보드 재팬의 급상승 차트인 '핫 샷 송'(집계기간 17~23일) 6위에 자리하는 등 수록곡임에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르세라핌은 이날 리믹스 앨범 '컴 오버(Come Over)(Remixes)'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르세라핌의 미니 5집 타이틀곡 '핫'도 탄력을 받고 있다. 스포티파이 '위클리 톱 송 글로벌'(집계기간 21~27일) 154위에 랭크되어 2주 연속 차트에 진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