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1
- 0
[서울=뉴시스] 고가혜 기자 =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CI GUARANTEE)이 17일 천사무료급식소 종로지점에서 후원금 전달과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종서 이사장 직무대행과 2024년도 신입직원 6명이 참여했으며, 인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봉사에 나섰다. 특히,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조합 임·직원들이 '급여 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은 것으로, 기부를 통해 조합 임·직원 전체가 동참할 수 있었다.
신입직원으로 봉사에 참여한 장유진 매니저는 "어르신들과 직접 소통하며 작은 도움이지만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 더 많은 기회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종서 이사장 직무대행은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주변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996년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설립된 CI GUARANTEE는 안정적 자본력과 수익성을 바탕으로 국제 신용평가사 무디스로부터 A3 등급을, 피치로부터 A- 등급을 획득하는 등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건설 전문 보증금융기관으로 평가받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gahye_k@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