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익명

26 일 전

분석

적중) 9월26일 세리에 토리노 vs 아탈란타 경기분석 , 추천 배팅

조회 수 129 추천 수 0

 

흥민이.gif

 

○ 토리노

 

​토리노는 이번 시즌 시작이 굉장히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벨로티(ST) 가 이적설에 시달리며 폼이 좋지 못한 상태이며 중원을 책임지고 있는 미드필더 3선 라인의 세 명의 선수 합이 좋지 않아 보이며 무엇보다도 허리 지역에서 안정적인 볼 배급을 도맡아 할 수 있는 자원이 부족하다는 것이 치명적인 상황입니다. 이 때문에 허리 지역에서 압박이 매우 강하게 들어오는 상대팀들에게  크게 무너질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데요. 더불어 2선 지역에 배치되는 베레 게드(AMC)는 팀의 주력 에이스 역할을 소화할 만큼의 역량이 뛰어나지 않아 보입니다. 올 시즌 선수들의 보강이 시급해 보이는 토리노입니다.

 

○ 아탈란타

 

아탈란타는 지난 시즌의 아쉬움을 덜어내고,  이번 시즌을 위해 준비를 끝마쳤습니다. 아탈란타는 올 시즌을 준비하면서 이적시장을 공격적으로 보낸 것이 눈에 띄는데요 특히 러시아 리그 최고의 선수 중 하나인 미란츄크(AMC) 를 영입하였고, 또 약점으로 지적받던 쓰리백 라인에도 리그 수위급 센터 백인 로메로(DC)를 영입에 성공하며 수비라인을 더 두텁게 만들었습니다. 아탈란타는 공격부터 수비라인까지 상위 수준급의 선수들을 영입 성공하며 전체적으로 스쿼드를 기용할 수 있는 범위를 넓혔으며, 일 리치치(AMC) 도 팀에 재합류하며 2선 라인까지에서도 엄청남 화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시즌의 재도약을 기대하며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지는 팀입니다.

 

○ 요약

 

토리노의 분위기가 좋지않네요 선수들간의 연계가 쉽게 이루어 지지 못하고 주포 벨로티 선수의 폼이 많이 저하되어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미들진의 기동력이 아주 떨어진다는게 가장 큰 약점입니다. 이에 반해 아탈란타는 많은 활동량을 가지고 가며 압박축구를 선호하는 팀이며 막강화력을 과시하는 팀입니다. 이번 시즌 화력 보강을 위하여 선수들의 영입도 잘 이루어 졋으며 다시 한번 돌풍을 일으킬것으로 보입니다. 2.5 기준 오바와 아탈란타 승 추천 드립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