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1
- 0
[서울=뉴시스]정진형 기자 = 알스퀘어는 벤처기업협회,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함께 개최하는 'UKF 82 스타트업 서밋 2025'의 프로그램인 'IR 피칭 세션'에 참가할 5개 기업을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은 ▲AI 기반 3D 인테리어 기업 '아키스케치' ▲바나듐 이온 배터리를 세계 최초로 개발 상용화한 ‘스탠다드에너지’ ▲미국 대상 데미파인 주얼리 판매 편집샵 밀리문을 운영하는 '히든뉴스' ▲업무용 생성형 AI 연동 솔루션 '런베어' ▲간편한 눈 촬영만으로 심혈관-대사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의료 AI 기업 '메디웨일' 등 5개사다.
선발된 기업들은 내년 1월10일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우드시티 폭스 씨에터에서 열리는 UKF 82 스타트업 서밋의 스타트업 피칭 세션에 오른다. 이 서밋에는 벤처스타트업 기업 및 투자자, 유관기관 등 1000명이상이 참석할 예정이다.
해당 기업에는 실리콘밸리 현지 밴처캐피탈(VC)와의 1대 1 매칭 기회, VIP 네트워킹 만찬 참석, 행사 입장료 50% 할인, 체류비 일부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 겸 벤처기업협회 스타트업위원장은 "기회를 얻은 국내 스타트업이 이번 밋업에서 성과를 얻길 기대한다"며 "스타트업위원회 위원장으로서 국내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mation@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