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6
- 0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KBS 2TV '싱크로유'가 라인업과 1라운드 무대가 담긴 미리 보기 영상을 10일 공개했다.
'싱크로유'는 AI(인공지능)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아티스트들이 선보인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첫 회 1라운드는 가수 백지영의 '아이 미스 유(I Miss You)', 그룹 사운드 '잔나비'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이승기 '이미 슬픈 사랑', 인순이 '고민중독', 린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박재범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가 라인업을 채웠다.
약 8분의 미리 보기 영상에서 백지영의 '아이 미스 유' 무대가 공개됐다. 백지영의 음색에 콩고민주공화국 출신 방송인 조나단은 "진짜 오신 것 같은데"라며 감탄했다. 그룹 '세븐틴' 호시는 "대박이다. 이거 어떻게 맞혀요? 나 모르겠다"며 역대급 무대 난이도에 탄식한다.
이어 잔나비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가 공개되자 가수 이적은 "이게 AI면 말이 안 되는데?"라며 혼란에 빠진다. 이승기의 목소리로 '이미 슬픈 사랑'이 현장을 채우자, 그룹 '에스파' 카리나는 "여기서 끊으시면 어떡해요"라며 아쉬움을 표한다.
모든 MC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인순이의 '고민중독'이 공개됐다. 개그맨 유재석은 "오우 잠깐만"이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이적 또한 "이 커버 너무 좋잖아"라며 감탄해 인순이의 목소리로 재탄생할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싱크로유' 1회는 추석 연휴인 오는 16일 오후 6시40분 방송된다. 2회부터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