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3
- 0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데이 #10 – 춘천(Have A Nice Day #10 – CHUNCHEON) (이하 '핸드')'이 타임테이블과 헤드라이너를 공개했다.
21일 민트페이퍼에 따르면, 올해 10회를 맞이한 '핸드'는 시작을 되돌아보는 의미로 1회가 진행한 춘천의 'KT&G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내달 14일 개최된다.
야외 노천극장인 '터미널 1'에는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을 비롯해 '홍이삭' '스탠딩 에그' '치즈(CHEEZE)' '유다빈밴드' '하이키(H1-KEY)'가 출연한다. '하현상'의 헤드라이너 무대가 예고됐다.
실내 사운드홀인 '터미널 2'에서는 밴드 '오월오일'을 필두로 '위아더나잇' '그리즐리(Grizzly)' '달담' '결' '정수민'이 무대를 선보인다. 마지막 순서인 '오월오일'은 청춘을 노래하는 3인조 밴드로, 처음 헤드라이너 무대에 선다.
이번 '핸드'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스튜디오 녹음 이벤트인 '싱어롱', 전문 연주자의 반주에 맞추어 노래해 볼 수 있는 '리얼 연주 감성 노래방', 출연진의 슬로건을 받을 수 있는 '당.덕.다', 우승 시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퍼스트 클래스 캐리어 배틀' 등이 예정돼 있다.
'핸드'의 공식 티켓은 예스24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주요 일정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주최사인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핸드'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