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11
- 0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미스틱 신인 보이그룹 '아크'(ARrC)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6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아크는 지난 5~6일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첫 번째 EP '에이알스퀘어드씨(AR^C)'의 콘셉트 포토 '사워 앤 스윗(sour and sweet)' #1와 #2를 게재했다.
아크는 캐주얼한 무드의 힙한 스타일링으로 7인 7색 개성을 뽐냈다. 멤버별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쳐가 눈길을 끈다. 멤버 끼엔의 역동적인 비보잉 동작에서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묻어난다.
이어 멤버들은 푸른 하늘과 바다의 풍경을 담고 있는 신비로운 공간에서 당찬 포즈를 취했다. 청량한 매력과 대비되는 강렬한 눈빛에는 가요계 첫발을 내딛는 아크의 진취적 포부를 엿볼 수 있다.
아크는 지난달 26일 수록곡 '더미(dummy)'를 선공개했다.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를 비롯해 떠오르는 신인을 조명하는 유튜브 뮤직 '넥스트 온(NEXT ON)' 플레이리스트 커버를 장식했다. 중국 최대 소셜미디어(SNS) 플랫폼 웨이보에서 '아크' 키워드 검색어 조회수가 416만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한편, 아크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EP '에이알스퀘어드씨'를 발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