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4
- 0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S.E.S'의 바다가 SM엔터테인먼트 30주년 공연 소감을 전했다.
바다는 1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스타들의 무대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How do stars perform SMTOWN"라며 장문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공연을 준비하는 바다와 스태프들의 모습이 담겼다. 바다는 무대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노력한 스태프들이 노고를 치켜세웠다.
그는 "이 모든 과정은 한명 한명의 아티스트들의 멋진 무대를 위해 꼭 필요한 머스트 피스(Must piece)이며 함께 해줄 팬들을 위한 모두의 순고함이었음을 다시 한번 꼭 기억해달라"고 당부했다.
바다는 "이번 공연은 서로에 대한 배려와 양보가 필요했었을 큰 공연이었다"며 "그 속에서 팬들을 위해 그 여정을 함께 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고, 멋진 무대 할 수 있게 해주신 많은 스태프분께도 마음 깊이 진심을 담아 감사드린다"고 했다.
그러면서 "어떤 의미 있는 행복을 다 함께 만들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그 과정 속에서도 힘들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위해 진실함을 갖고 노력할 때 새로운 어떤 행복한 날이 감사히도 만들어진다"고 강조했다.
바다는 "늘 팬 여러분들을 위해 멋진 공연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이번처럼 영혼까지 샤워하는 기분으로 즐기시고 많이 웃고 많이 우시고 크게 소리쳐 함성으로 대답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모든 아티스트와 스태프분들이 소중한 시간을 담아 준비한 마음 다 느끼고 있다고, 다 전달받았다고"라며 글을 마쳤다.
바다는 지난 11~12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SM엔터테인먼트 창립 30주년 합동 콘서트 'SM타운 라이브 2025'에 참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