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CoinNess
- 20.11.02
- 40
- 0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그룹 'god' 멤버 데니안이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 캠핑을 떠난다.
1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데니안이 모처럼 김호영과 만나 한적한 숲에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가운데, 미모의 여성이 깜짝 등장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데니안은 캠핑 장비를 한가득 실은 차를 몰고 김호영을 픽업했다. 두 사람의 만남에 개그우먼 심진화는 "(김)호영이랑 나랑 너무 (인맥이) 겹치는데"라고 말했다. "혹시 호영이가 (소개팅) 해주는 거 아냐?"라며 몰입했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김호영은 데니안의 장단점을 분석한다. 그러면서 "형(데니안)은 결혼하면 더 잘 될 것 같은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데니안은 "다들 그런 얘기를 하더라"면서 싫지 않은 내색을 보인다. 김호영은 "형은 혼자 방치해 두면 아무것도 안 하는 성격이라, 누가 옆에 있어야 한다"라고 돌직구를 던졌다. 이어 "준비성이 철저하고 의외로 스윗한 성격은 좋다"며 데니안의 매력을 칭찬했다.
유쾌한 수다 후, 캠핑장에 도착한 데니안은 김호영에게 "가만히 앉아서 쉬어"라고 한 뒤, 혼자서 뚝딱뚝딱 캠핑 장비를 풀 세팅했다. 특히 탄탄한 전완근을 뽐내며 기둥을 설치했다.
이를 지켜보던 심진화는 "와, 너무 멋있다. 섹시해"라며 감탄했다. 잠시 후, 캠핑장에 미모의 여성이 찾아와 데니안과 김호영에게 인사해 '멘토군단'을 놀라게 했다. 이 여성을 본 배우 이다해는 "너무 예쁘다", "내가 더 설레네"라고 말했다. 데니안을 찾아온 이 미모의 여성이 누구인지, 설렘 가득한 데니안의 캠핑 현장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댓글 0
추천+댓글 한마디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